티스토리 뷰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가 이슈입니다. 왜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가 이슈일까요?

 

쌈디가 개코 작업실에 놀러갔는 사진이 트위터에 올라왔는데요 ㅋ

 

제목이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네요 ㅋ 개코한테 좋은 노래가 많나보네요 ㅋ

 

쌈디 앨범도 나왔던데 ㅋ 개코 하트 제대로 털었는지 ㅋ

 

작곡가에게 하드는 생명이라고 하죠~ 틈틈히 작곡한 노래들이 가득~~

 

그걸 노리고 쌈디는 개코 작업실에 놀러갔나 봅니다 ㅋ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어떻게 보셨나요? 엄청 친해보이네요 ㅋ

 

쌈디가 속해진 그룹 슈프림팀 ~ 이번 노래 들어봐야 되는데 아직 안들어봤네요~

 

슈프림팀 노래중 베스트를 꼽으면 2009년에 발매된 데뷔 앨범에 들어있는 나만 모르게 피쳐링 윤미래~

 

이노래 최고라고 생각함 ㅋ 몇년동안 벨소리 ㅋㅋ

 

 자료 제목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자료 출처

 쌈디 트위터

 하드 제대로 털어야지 는 쌈티 트위터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