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의 후회

 

강아지의 후회 가 이슈입니다. 왜 강아지의 후회 가 이슈일까요?

 

사진속에 보이는 강아지가 레몬에게 호기심을 느끼네요 ㅋ

 

냄새도 맡아보고 혀바닥으로 맛을 느끼는 순간 후폭풍이 대단한데요 ㅋ

 

강아지가 미칠려고 하네요 ㅋ 이걸 찍는 주인은 얼마나 웃겼을까요?

 

정말 강아지의 후회 장난아니네요 ㅋㅋ

 

강아지의 후회

 

 

냄새를 맡아보는 강아지 ㅋㅋ

 

사람이 레몬을 먹어도 후폭풍이 대단한데 ㅋㅋ

 

후각 이 뛰어난 강아지는 어떻게 될까요?

 

 

헉..!! 이게 뭐지 하는 순간 늦었습니다.ㅋㅋ

 

이제 후폭풍이 밀려오기 시작합니다.

 

 

헐 ㅋㅋ 큰일났따 ㅋㅋ 움짤보시면 ㅋㅋ

 

정말 웃길겁니다 ㅋㅋ

 

강아지의 후회 움짤 꼭보고 가세요~

 

 

 

강아지의 후회 어떻게 보셨나요 ㅋ 이 강아지가 미친게 아니냐 생각하실텐데 ㅋ

 

이 강아지는 레몬을 약간 맛만 본 상태입니다 ㅋ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ㅋ

 

 자료 제목

 강아지의 후회

 자료 출처

 twitpic.com/c86bdz/full

 강아지의 후회 는 트위픽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