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 구해주세요

 

하나 구해주세요 가 이슈입니다. 왜 하나 구해주세요 가 이슈일까요?

 

여러분은 중고나라 아시는가요? 네이버 유명 카페 인데요 ㅋ

 

그 카페에서 중고물건을 사고 팔수가 있습니다 ㅋ

 

근데 요즘에 중고나라 를 중고딩 나라 라고 부르더라구요 ㅋ 왜 그런지 보니 ㅋ

 

그렇게 부르는 이유가 있네요 ㅋ 물건 팔렸다고 해도 하나 구해주세요 라고 하고.

 

가격을 너무 깍아 달라고 하고 ㅋㅋ 암튼 최고네요 ㅋㅋ

 

하나 구해주세요

 

 

- 하나 구해주세요 모바일 배려 -

 

뭔소리에요 올린지 2달도 넘은거 같은데

글 지운거 같은데 연락처 어떻해 아셨는지

 

네이버요

 

오늘 보신건가요? 글없는데

 

네. 왜 빨리 팔랏어요.

 

아무튼 팔렸습니다.수고하세요

 

하나 구해주세요

 

 하나 구해주세요 어떻게 보셨나요 ㅋ 요즘 장난 아니군요 ㅋㅋ

 

중고나라에 참 말이 많네요 ㅋ 이래서 연락처는 남기면 안된다니까 ㅋ

 

가만히 있다가 이런 문자 받으면 정말 열받겠다 ㅋ

 

 자료 제목

 하나 구해주세요

 자료 출처

 twitpic.com/ccsot7/full

 하나 구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