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이 이슈입니다. 왜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이 이슈일까요?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이라고 하면 ㅋㅋ 군대에 있는 테니스 장을 생각할텐데 ㅋㅋ

 

군대의 테니스 장보다 더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이 있네요 ㅋ

 

호텔에 있는 테니스 경기장 같은데~ 사진으로 봐도 후덜덜 합니다 ㅋ

 

왜 이런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을 만들었을까요? ㅋ

 

경기를 할려고 해도 ㅋㅋ 후덜덜 해서 경기에 집중도 못하겠네요 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사진으로만 봐도 ㅋㅋ 지리겠습니다 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의 위츠에서 본 장면 입니다 ㅋ

 

마치 CG처럼 느껴지는데 ㅋㅋ 실제 사진이라니 ㅋ

 

밑에 건물들이 ㅋㅋ 엄청 작게 보이네요 ㅋ

 

 

이 사진은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이 있는 건물의 사진인데요 ㅋ

 

건물도 멋있고 ㅋ

 

이런 곳에서 테니스 경기를 하는 사람들은 ㅋ

 

잘 사는 사람들 ㅋㅋ

 

 

어느 각도에서 봐도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은 ㅋㅋ 후덜덜 합니다 ㅋ

 

경기하는 사람들도 잘못뛰다가 미끄러 지기라도 하면 ㅋ

 

바로 이 세상과 안녕이네 ㅋ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에서는 경기를 즐길수는 없겠어요 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에서 즐기는 선수들도 ㅋ

 

하나 같이 신기한가 봅니다 ㅋ

 

밑으 내려다 보는 ㅋㅋ 선수 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에서 다시는 경기를 안할듯 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저 선수 위에서 테니스 공을 치면 어떻게 합니까 ㅋㅋ 바다에 떠다니다 ㅋ

 

어디든 가겠지요 ㅋ 바다 쓰레기덤이로 가겠는데 ㅡㅡ;;

 

흠..ㅋㅋ 정말 무섭네요 ㅋ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사진으로 봐도 후덜덜 합니다 ㅋ

 

여러분은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어떻게 보이시나요? 진정 경기를 위한곳인지 ㅋ

 

아님 이슈성 경기장 인지 ㅋ

 

 자료 제목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자료 출처

 엽기 혹은 진실

 무서운 테니스 경기장 의 사진은 엽기 혹은 진실 에서 사진을 퍼왓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