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백 카톡 jpg

 

고백 카톡 jpg 이 이슈입니다. 왜 고백 카톡 jpg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을 굉장히 유명한 고백 카톡 jpg 자료 입니다 ㅋ

 

평범한 남녀의 고백은 항상 재미있지 않나요 ㅋ 순정소설 보다 더 재밌게 느껴지는데요 ㅋ

 

여러분도 고백 카톡 jpg 보신적 있으신가요 ㅋ

 

요즘 고백 카톡 jpg 시리즈가 엄청 많던데 ㅋ 카톡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ㅋ

 

고백도 카톡으로 ㅋㅋ 그래서 고백 카톡 jpg 많은가 봅니다.

 

천천히 고백 카톡 jpg 보세요 ㅋㅋ 솔로는 염장금지 이지만 ㅋㅋ

 

고백 카톡 jpg

 

고백 카톡 jpg고백 카톡 jpg

 

 - 고백 카톡 jpg 모바일 배려 -

 

남자 : 지영시 잘들어가셨나요?

 

여자 : 네 방금 막들어왔어요 ㅋㅋ

오빠는 잘들어갔어요? 많이 취한것 같은데 ㅋㅋ

 

남자 : 저도 방금들어왔어요. 지영씨 잘들어갔으니

편하게 잘께요

 

여자 : ㅋㅋㅋ 그러게 걱정되셨으면 데려다 주셨어야죠 ㅋㅋ

 

남자 : 아.. 그러고 싶었는데

지영씨가 부담될까봐...

 

여자 : ㅋㅋㅋ 오빠 나 좋아해요?

고백 카톡 jpg 를 보니 ㅋ 예전 처음 고백할떄 가 생각이 나네요 ㅋ

 

이렇게 고백 카톡 jpg 처럼 쉽게 고백 하지 못했는데 ㅋ

 

 

남자 : 아니요!

 

여자 :  아 그렇구나 ㅋㅋ 죄송해요

 

여자 : 그런데 아까 하고 싶다는 말이 뭐였어요?

 

남자 : 까먹었어요...

 

남자 : 지영씨 지금 생각났어요!

 

남자 : 저 이 나이 먹도록 여자랑 한번도 만난적도 없어서

 

이런 감정이 뭔지 모르겠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지영씨 생각나고

 

출근길도 지영씨 생각나고

 

근무시간도 지영씨 생각나고

 

식사시간도 지영씨 생각나고

고백 카톡 jpg 를 보면 배울점이 참 많습니다 ㅋ

 

망설이지 마라 ㅋ 후회하면 시집간다 ㅋ

 

너무 늦게 고백하면 ㅋ 사랑하는 사람 결혼합니다 ㅋ

 

 

남 : 양부장 한테 깨질때도 지영시 생각나고

 

퇴근길도 지영시 생각나고

 

잠들기 전에도 지영씨 생각나고

 

잠자고 나서는 꿈에서도 지영씨가 나와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또 지영씨 생각나고

 

출근길도 지영시 생각나ㄱ.....

 

여 : 왜 말을 하다 말아요 ㅋㅋ

 

결론이 뭔데요 ㅋㅋㅋ

 

남 : 아니 결론은 없어요... 그냥 그렇다고요..

 

여 : 알았어요. 오빠는 너무 답답해요

 

남자가 왜 그래요?

 

전오빠 관심있어요 그래도 오빤 할말이 없어요? 저의

 살다보면 고백해야 될 순간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ㅋ

 

요즘은 카톡으로도 고백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고백 카톡 jpg 시리즈가 있나봅니다.

 

생각보다 요즘은 고백스토를 고백 카톡 jpg 라는 제목으로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여 : 착각들이였어요?

 

남 : 지영시 제가 동네로 지금가면 십분정도 집앞으로

 

나와주실수 있나요?

 

여 : 아니요. 저 잘께요.

 

남 : 지영씨! 전 지영씨가 좋아요.

 

그런데 제가 저번에

 

삼겹살 먹자고 했는데

 

거절해서 저를 싫어하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그날 바로 잊으려고 번호도 지웠는데

 

아직까지 머릿속에 기억이 남을 만큼

 

지영시를 좋아했나봐요.

 

전 연애경험도 없어요.

 

사실 어떻게 지영시를 만나볼까에 대한 기대보다.

 지금까지 보던 고백 카톡 jpg 와는 다르게~

 

진심이 느껴지는 고백이네요~

 

근데 고백은 ㅋㅋ 앞에 있는상태에서 고백해야지 ㅋ

 

이렇게 문자로 고백하는건 ㅋㅋ 반대~

 

그대도 용기가 없는 사람들은 고백 카톡 jpg 처럼 고백하셔도 괜찮아요~

 

술의 힘을 빌리듯 고백 카톡 jpg 처럼 ㅋ 문자의 힘을 빌려봐요~

 

남: 두려움이 많아요. 고백하다가 차이면

이젠 앞으로 지영씨와 찜닭도 못먹고 커피도 못마시고 카톡도..아..

임대폰이지.. 통화도 못하고.

나란히 걷지도 못하잖아요..

지영시 좋아해요 좋아해요 많이 좋아해요.

 

여 : ㅋㅋㅋㅋㅋ 오빠 우리 사귈래요?

 

남 : 아니요. 지영씨 제가 처음만나는 분이예요.

제가 말하고 싶어요.

지영씨 우리 사귀여요.

 

여 :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네!

 

고백 카톡 jpg 어떻게 보셨나요 ㅋ 흔하지 않네요 ㅋ

 

남성분도 그렇고 ㅋ 여성분도 그렇고 ㅋ 참 행복하시겠어요~

 

새로운 사랑은 언제나 설레고 들뜨죠 ㅋ

 

그 날밤은 잠도 못자죠~ 그 사람생각에 ㅋ

 

근데 ㅋㅋ 고백 카톡 jpg 처럼  오래 가면 좋겠지만 ㅋ

 

사귀고 100일 지나면 ㅋㅋ 처음의 마음은 잊게 되지요 ㅋㅋ

 

흔한 이별 카톡

 요즘 카톡으로 사귀고 카톡으로 연애하고 카톡으로 헤어지고 ㅋ

 

모든게 문자로 시작하고 끝나는데요 ㅋ

 

세상에 이런 이별도 도 있네요 ㅋ 뭐하는 사람인데 ㅋ 이렇게 이별하는지 ㅋ

 

밑에 글보면 그냥 ㅋㅋ 여자분이 많이 맘고생 하셨을듯..

 

싫으면 싫다고 ㅋㅋ 말하면 되지 ㅋㅋ 연락안받고 ㅋㅋ

 

잠수타는 사람들 정말 밉상이지 않나요?

 

고백 카톡 jpg 가 있으면 당연 이별 카톡 또한 있습니다 ㅋ

 

흔한 이별 카톡

 

 

여친 : 전화 되거나 카톡될때 연락해줘.

 

여친 : 한시전까지 연락해죠....

 

여친 : 너 바쁜건 잘알겠는데 연락도 잘안되고

 

헤어지자 좋은사람만나

 

남친 : 다함께 차차차

 

♥님이 부릅니다 : 근심은 덜어놓고 다함께 차차차~ 함께만나요

 

헐 ㅋㅋ 세상에 이런 남자가 있나 ㅋ

 

여성분 고생 장난 아닐듯 ㅋ

 

고백 카톡 jpg 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이별 카톡

 

 

우리 헤어지자.

 

안녕.

 

..응??

 

잘 살아

 

일방적인 이별통보~

 

정말 많이 황당하고 화가 나지요~

 

이별 카톡 을 보면 정말 웃긴 카톡이 많습니다.

 

이별을 이렇게 쉽게 말하다니~

 

 

 

영어 하나만 물어보자

 

i was a car 뜻이 뭐냐

 

개: 과거형이네

 

개 : 나는 차엿다?

 

정답

 

넌 차임

 

ㅋㅋ 별별 방법으로 이별을 통보 ㅋ

 

그냥 장난으로 한 문자라고 생각됨 ~~

 

설마 진심일까?? ㅋㅋ 요즘은 카톡때문에 ㅋㅋ 별별 문자 다보내네 ㅋ

 

고백 카톡 jpg 정말 아름답지만 ㅋㅋ 이별카톡은 정말 ㅋㅋ

 

 

이별 카톡 어떻게 보셨나요~~참 다양하죠?ㅋ

 

이별을 너무 쉽게 한다는것도 문제지만~

 

헤어지거나 고백할때는 앞에서 하는게 좋아요~~

 

카톡으로 고백하고 헤어지고~ 너무. 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랑고백하는 여제자

 

 

흔히 고등학교때 과외 많이 하잖아요 ㅋ 교회오빠 다음으로 첫사랑이 많은 사람이 ㅋㅋ

 

아마 과외오빠가 아닐까요?ㅋ 과외선생과 여제자 제목은 조금 이상하지만 ㅋ

 

여제자의 고백이 느껴지는 그런 문자입니다 ㅋ

 

공부는 안하고 ㅋㅋ 연애만 했는가 ㅋㅋ 이런 과외선생과 여제자 비슷한 내용이 있었지요. ㅋ

 

응답하라 1997 에 보면 서인국 형이 과외선생님 정은지 언니가 여제자 였잖아요 ㅋ

 

정은지 언니가 서인국 형에게 과외를 받으며 ㅋ 같은 대학에 가고 ㅋ

 

사랑을 고백해서 ㅋㅋ 이루어지는 그런 내용이 잖아요 ㅋ

 

그런 비슷한 과외선생과 여제자 ㅋㅋ 과외오빠들 안되겠어 ㅋㅋ

 

고백 카톡 jpg 정말 아름답게만 느껴집니다 ㅋ

 

과외선생과 여제자

 

 

 

- 과외선생과 여제자 모바일배려 -

 

여 : 치 싫은건 아니구요?ㅜ

 

남 : 뭘 싫어 ㅋㅋ 어색해서 그런다니깐 ㅠ ㅋㅋ

 

여 : 쌤은 제가 왜 굳이 쌤이랑 같은 학교 갔다고 생각하세요?

저랑 한 약속 기억은 나세요?ㅜㅜ

 

남 : ,? ㅜ 아 .. ㅜ 근데 그거 떄매 울 학교 온건 아니자나...ㅎㅎ

 

여 : 맞는데... 그거 떄문에 간거여 ,.

 

여 : ㅜㅜ

 

 

 

 

여 : 저 솔직히 정말 궁굼해요

 

야 : 쌤이 제 마음 모르는건지

 

여 :  아님 아는데 그냥 모른척 하는건지

 

남 : ㅇㅇㅇ ㅋㅋ 음...

 

남 : 이제 가보면 알겠지만 정말 잘생기고 멋진애들 많아

 

남 : 그때가면 맘이 변할수도 있는거고

 

남 : 니가 맨날 나만보니깐 ㅋㅋ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ㅎㅎ

 

 

 

남 : 근데 너 정도면 정말 남자들이 줄을 슬꺼야 ㅠㅠㅋㅋ

 

남 : 너무 성급한게 아닐까?!

 

남 : 쌤은 그렇게 생각이 드네

 

여 : 아.. 저 못생겻어요?

 

여 : 아님 매력이 없어요?

 

여 : 아니면 썜 무슨 게이에요?

 

남 : 아... ㅋㅋ

 

남 : 게이라니 ㅡ,ㅡ

 

 

 

남 : 너 이쁘고 매력잇어 충분히 ... 근데 그러니깐 남자들이 줄을 슬꺼라고
진심으로 ㅜ 너무 부정적이게 듣지마 ㅜㅜ

 

여 : 아니

진짜

답답해

 

남 : ㅇㅇㅇㅇ? ㅋㅋㅋㅋ ㅜ

 

여 : 딴남자 말고

 

 

 

여 : 딴남자말고

 

여 : 너

 

여 : 너말이야 ㅡㅡ

 

여 : 내가 좋아하는건 너라고

 

남 : 아 ㅠㅠ

 

남 : 아니 잠깐만 ,.. ㅠ

 

여 : 뭐가 잠깐만이야

 

여 : 나 더 이상못 기다려요

 

여 : 잠깐도 못기다린다고

 

여 : 이젠

 

 

 

 

쌤... 아니 ... 오빠 .. 나 진짜 죽을 힘을 다해 공부했어

 

오빠랑 수업하고 나서 적어도 세시간은 더 앉아서 복습하고 예습하고

 

숙제하고.. 물론 나를 위해서 그렇게 했지만 오빠가 나한테 약속했잖아.

 

ㅇㅇㅇ 오면 진짜 한번 생각해 보겠다고 내가 오빠 좋아해서 엄마가 과외쌤 바꾼다고 했을때도

 

내가 얼마나 울면서 싸운지 알아? 엄마가 또 그소리 할까봐

 

더  열심히 했고 맨날 집에만 쳐박혀서 공부만 했다고

오빠랑 같은 대학 갈려고 오빠가 진짜 생각해본다고 한 그말만 믿고

 

처음 과외 시작했을때부터

 

지금까지 변한적 없어 내가 처음 오빠한테 좋아하는것 같다고

 

말했을때 기다리라고 했지?

 

기다려준다고 생각해본다고 지금 이럴꺼면 그떄 왜 그렇게 말했어?

 

딱 짜르지 않앗자나 나 지금까지 참아왓고 정말 열심 미친년 처럼

 

공부만했어 잠깐만? 아니 나 못기다려요 잠깐도 못 기다려

 

어리다고 하는 것도 이제 못참겠어

 

 

 

여 : 내가 과외할때마다 옷도 이것저것 어떻게 하면 성숙해 보일까 얼마나

고민한줄 알아? 엄마 잇을떈 엄마 눈치가 가봐면서.. 나 진짜 힘들었어

그래도 오빠가 나 생각해 본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고 그 말만 생각하면 행복해져서

나 괜찮았어 근데 이젠 못 참겠어 나 약속 지켰자나요 이제 오빠 차례야

오빠도 약속 지켜요 나 지금 진짜 진지해요

 

남 : 너

 

남 : 후회 안해 진짜?

 

여 : 후회? 지금 이말 못했으면 했겠죠 후회

 

여 : 절대 후회안해

 

 

 

남 : 오빠가 지금 앞으로 갈게 이쁘게 하고 나와..ㅋㅋ

 

여 : 나 지금 .. 정말... 눈물나

 

남 : 으이구. 울지마 ㅜ

 

남 : 나도 마니 힘들엇어 내가 이 나이먹고 미쳣지 라는 생각도 마니하고

겁이낫지... 근데 그런 내가 정말 미안하다 먼저 용기내줘서 고마워..^^

 

남 : 울어 ?ㅜ

 

여 : 오빠 한시간 후에 오면 안돼...?

 

남 : 웅?ㅋㅋㅋ

 

 

 

여 : 나 꽃단장 좀 하게...♥

 

여 : 세상에서 제일 이쁘게 하고 나갈게

 

여 : 한시간만 줘

 

남 ㅋㅋㅋㅋ

 

과외선생과 여제자 어떻게 보셨나요 ㅋ 과외 참 위험하죠??ㅋㅋ 선생님도 처음에는 마음에 있었네요 ㅋ

 

마지막 문제 보니 ㅋㅋ 그래도 ㅋ 과외선생과 여제자 커플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ㅋ

 

문자를 보니 ㅋㅋ 여성분 당당히 고백한 모습이 멋지네요~

 

사랑할 자격이 있는 여성분이네요 ㅋ 여러분은 이런 과외선생과 여제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공부하다 ㅋㅋ 꽃피운 사랑 ㅋ 여성분은 꿈을위해 열심히 공부했으니~

 

엄청 당당하고 멋져 보이지 않나요? ㅋㅋ 과외선생과 여제자 아름다운 커플이 될것 같습니다.

 

고백 카톡 jpg 으로 알아본 고백 카톡 jpg 과 이별 카톡 ㅋㅋ 역시 이별은 힘든거네요.

 

하지만 다시 한번 고백 카톡 jpg 으로 연인이 되보시는건 어떤가요?

 

 자료 제목

 고백 카톡 jpg

 자료 출처

 안방 tv가 빛나는 밤에

 고백 카톡 jpg 는 안방 tv가 빛나는 밤에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