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이 이슈입니다. 왜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이 이슈일까요?

 

흔힌 시민들이 생각할때 정치인 하면 떠오르는 말이 뭔가요?

 

바로 부정부패 인데요 ㅋ 이 이름과 비슷한 식당 이름이 있네요 ㅋ

 

그래서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이라고 제목을 지었나 봅니다 ㅋ

 

부정부패 안하는 정치인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는 정치인도 참 많지요~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이름은 바로 ㅋㅋ 부정 부페 입니다 ㅋ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어덯게 보셨나요 ㅋ 어떻게 이렇게 이름을 지으셨을까요?

 

정치하시다 나오신 분이 만든 식당인가 ㅋㅋ

 

한식 뷔페 인것 같은데 ㅋ 맛은 맛있을까요?ㅋㅋ 기대가 되네요 ㅋ

 

정치인들이 한번쯤은 꼭 가서 맛좀 봤으면 좋겠네요~

 

 자료 제목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자료 출처

 twitpic.com/ccsusc/full

 정치인들이 가는 식당 은 트위픽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