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고 싶은 컵

 

사고 싶은 컵 이 이슈입니다. 왜 사고 싶은 컵 이 이슈일까요?

 

예성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고 싶은 컵 사진인데요 ㅋ

 

마우스 레빗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 커피점 이름같은데 ㅋㅋㅋ

 

갑자기 이 사진이 왜 올라왔을까요 ㅋ 사진이 너무 이뻐서 예성도 퍼온것 같은데 ㅋ

 

흠 컵이 정말 이쁘긴 하네요 ㅋ

 

예성 한테 소포 많이 가겠어요 ㅋㅋ 사고 싶은 컵 사서 ㅋ

 

사고 싶은 컵

 

 

마우스레빗 가셔서 ㅋㅋ 컵달라고 해도 ㅋㅋ

 

예성정도면 그냥 주지 싶은데 ㅋ

 

시중에 판매하는 컵 같지는 않네요 ㅋ

 

 

사고 싶은 컵 어떻게 보셨나요 ㅋ 컵이 이쁘긴 하네요 ㅋ

 

하나 가지고 싶어도 못가지는 그런 컵같은데 ㅋ

 

시중에 판매하나요??ㅋㅋ 판매 안할듯 ㅋㅋ 커피집 이름 같은데 ㅋㅋ

 

 자료 제목

 사고 싶은 컵

 자료 출처

슈주 예성트위터

 사고 싶은 컵 은 예성 트위터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