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스있는 화환 문구

 

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입니다. 왜 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일까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신화의 팬들이 보내온 화환 같은데 ㅋ

 

하나 같이 쌀을 모아서 보냈네요 ㅋ

 

문구도 보면 신화요즘 밥먹고 사는 그룹처럼 적혀져 잇네요 ㅋ

 

참 ㅋㅋ 이런 센스 있는 팬들이 있나 ㅋ

 

센스있는 화환 문구

 

 

오빠들 저희가 쌀을 좀 해왔어요.

 

그럼 저흰 이만 가볼게요. 표가 없어서..ㅋㅋ

 

신화의 콘서트 현장 같은데 ㅋ 표가 없어서 화환만 놓고 갔네요 ㅋ

 

팬심이 대단하네요 ㅋ

 

 문구를 간과했네 DC싢갤 ㅋㅋ

 

다른 화한들은 멋진 문구가 적혀져 잇는데 ㅋ

 

DC 싢갤 에서 오신분들은 ㅋㅋ 문구를 안적으셨네요 ㅋ

 

센스있는 화환 문구 어떻게 보셨나요 ㅋ 쌀 기부하는 콘서트 였는지 ㅋ

 

전부 쌀이 있네요 ㅋ 북한 사람들이 보면 눈 뒤집어질 사진이네요 ㅋ

 

저 정도 쌀이면 ㅋㅋ 한달은 배부르게 먹을텐데 ㅋ

 

 자료 제목

 센스있는 화환 문구

 자료 출처

 twitpic.com/ccp2le/full

 센스있는 화환 문구 는 트위픽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