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우깡으로 갈매기

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입니다. 왜 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서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은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ㅋ

어떻게 새우깡으로 갈매기 를 잡을수 있는지 ㅋ 요즘 갈매기는 뚱뚱한건지 ㅋ

비둘기는 사람이 다가가도 ㅋ 도망도 안가잖아요 ㅋ

그래서 ㅋ 닭둘기 라고 부를만큼  뚱뚱해 졌잖아요 ㅋ 근데 ㅋㅋ

비둘기도 아닌 갈매기를 새우깡으로 잡다니 ㅋ 헐 대박 ㅋ

과연 어떻게 새우깡으로 갈매기 를 잡는지 ㅋ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ㅋ

근데 예전에 새우깡으로 갈매기 유혹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ㅋ 불상사 일어난다고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밥주다가 불상사 사진도 첨부했습니다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은사람은 ㅋㅋ 징그럽지도 않은가 ㅋ 조류 쪽은 만지기 무서운데 ㅋ

닭보면 소리지르는 사람도 있잖아요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으면 상관없지만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기를 실패한다면 ㅋ

엄청난 보복이 있을겁니다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꼬시지마세요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꼬시면 절대 안됩니다 ㅋ 왜 안되냐구요 ㅋ 밑에 글을 읽어보세요 ㅋ

인터넷에 올라온 화제의 게시물 입니다.ㅋ

갈매기 한테 과자를 줬는데 ㅋ 엄청난 사건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ㅋ

엄청 웃긴 사연인데요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꼬시다가 ㅋ 갈매기 떼에 혼이 났네요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꼬시지 마세요~ 절대로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꼬시지 마세요 ㅋ

 

 

- 새우깡으로 갈매기 모바일배려-

갈매기한테 함부로 과자 함부로주는거 아닙니다.
어제 있었던 일입니다용 ㅋㅋㅋ
아 뭐 간단하게 쓰겠음 ㅋㅋ
서울 사는 난 어마랑 부산 놀러옴
근대 너무 심심한거임 ㅋㅋ
그래서 혼자 해운대 바다보러감 ㅋ
혼자 세니하게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
슬슬 이야기가 시작될려고 하는데요 ㅋㅋ

 

 

 근데 갑자기 어떤 여자애가 갈매기들 한테
과자를 주고 있었음ㅋㅋ
한두마리씩 모이기 시작하는게 굉장히 이뻐 보임
근데 ㅋㅋ 문제는 ㅋㅋ 한두마리씩 몇십마리가 모이는거임 ㅋㅋ
그러더니 미친듯이 소리지르면서 뛰어가는데
갈매기가 떼거지로 쫒아가는거임 ㅋㅋㅋ

 

 

ㅋㅋㅋ 이러고 이백미터 이상 전력질주함 ㅋㅋ
갈매기 이거에 세네배더 많았음 ㅋㅋㅋ
더 웃긴건 여기저기 이런 애들이 많다는거 ㅋ
궁금하면 낮에 해운대 가보삼 ㅋㅋㅋ

 

 

갈매기한테 함부로 과자 주면 큰일나지요 ㅋㅋ
저 여자분 새우깡 한번 갈매기 한테 줬다가 ㅋㅋ
갈매기 한테 기습을 당했네요 ㅋㅋ 정말 새우깡 조심해야 겠어요 ㅋ
갈매기 정말 무서운 조류인듯..

새우깡으로 갈매기 어떻게 보셨나요?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아서도 안되고 ㅋ 꼬셔도 안됩니다 ㅋ

요즘 갈매기 들은 머리가 좋아서 ㅋ 사람을 엄청 괴롭히네요 ㅋ

하나주면 또 하나 더줄려고 ㅋㅋ 그러는줄 알고 ㅋ 새우깡으로 갈매기 잡으신분 ㅋ 대박이네요 ㅋ

어떻게 새우깡으로 갈매기 를 잡을수 있지 ㅋ 다시한번 생각들게 만드네요 ㅋ

 자료 제목

새우깡으로 갈매기

 자료 출처

아이러브써커

새우깡으로 갈매기 는 아이러브싸커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