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탕화면 정리 패기

 

바탕화면 정리 패기 가 이슈입니다. 왜 바탕화면 정리 패기 가 이슈일까요?

 

윈도우나 다른 OS를 사용해도 ㅋ 문제는 바탕화면 정리 입니다 ㅋ

 

다양한 파일이 짬뽕이되서 ㅋㅋ 뭐가 뭔지도 모르고 ㅋ 지웠다고 생각한 파일이 ㅋ

 

바탕화면에서 나오기도 하는데요 ㅋ 이런 문제를 해결할 ㅋ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가 있는데요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를 보면 ㅋ

 

느낌이 살아있네요 ㅋ 심플하면서도 스토리가 있어 보입니다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만 있다고 가능한건 아니네요 ㅋ 어느정도 미적 감각이 있어야 ㅋ

 

본인만의 바탕화면을 가질수 있겠네요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고양이가 보고있는 ㅋ 폴더가 보이시나요 ㅋ

 

너무 귀여운 고양이 때문에 바탕화면의 느낌이 살고있는데요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를 볼수있는 고양이 ㅋ

 

고양이 때문에 컴퓨터 할맛 나겠어요 ㅋ

 

 

신발장 처럼 아이콘을 정리한 ㅋ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ㅋ

 

그림도 직접 그린신것 같은데 ㅋ 사용자의 아이콘만 봐도 ㅋ

 

그 사람이 어떤 일로 컴퓨터를 하는지 알수있죠?

 

토렌트도 깔려있고 데몬도 깔려있는 것으로보아 ㅋ 굿다운로더는 아닌듯 합니다 ㅋ

 

 

바탕화면 정리가 참 잘되어 있는 바탕화면 인데요 ㅋ

 

이 바탕화면을 보니 ㅋ 무섭게만 느껴지네요 ㅋ

 

더러운 아이콘들을 저 손들이 정리하는것 처럼 보여지네요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가 느껴지지 않나요?

 

바탕화면 정리 패기 어떻게 보셨나요?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포더로 ㅋㅋ 저 작품을 만들었네요 ㅋ

 

어떻게 저런 작품을 만들생각을 했는지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보다 ㅋㅋ 바탕화면을 망치는 행동 같은데 ㅋ

 

살다 살다 ㅋㅋ 저렇게 바탕화면 가지고 노는 사람 처음봤네요 ㅋ

 

컴퓨터로 할짓 없으면 저런장난 많이 하잖아요 ㅋ 알집 폴더 계속만들고 ㅋ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만있다면 불가능합니다 ㅋ 미적 감각도 있어야 겠네요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우주

 

바탕화면속 우주가 있는것 같네요.ㅋㅋ

 

아이콘들이 다양한 별을 의미하는듯 하구요 ㅋㅋ 너무 의미부여가 강했나 ㅋㅋ

 

암튼 사진을 보면 최고의 우주 같습니다.ㅋㅋ 우주의 신비란 ㅋㅋ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시는지 ㅋㅋ 잘도 만드시네요 ㅋㅋ

 

그냥 그런 사진과 다른 느낌입니다.ㅋㅋ

 

저도 바탕화면좀 만들어봐야 겠는데요 ㅋ 아이콘 배열만 잘해서 ㅋ

 

제가 사용하는 바탕화면은 그거 아시죠?ㅋ 초원 xp기본 화면 ㅋ

 

그 바탕화면도 돈을 엄청 번다고 하더라구요 저작권이 있어서 ㅎㅎ

 

저작권 비용만 해도 ㅋ 먹고 살겠어요 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우주


  

출처 : 오늘의 유머


최근 사진이네요 ㅋㅋ 2012년 9월 ㅋㅋ 와우 멋진 바탕화면 정리 패기 ㅋ

 

여러분의 배경화면은 어떻습니까 ㅋㅋ 그냥 그런 배경화면 입니까??ㅎㅎ

 

아님 화려한 배경화면 입니까?ㅋㅋ 바탕화면 정리 패기 한번 시도해보세요~

 

저는 컴퓨터가 구려서 ㅋㅋ 배경화면 깔아놓으면 너무 느려서 ㅋㅋ 안해놓습니다.ㅎㅎ

 

 자료 제목

 바탕화면 정리 패기

 자료 출처

 다음 내가 아는 카페

 바탕화면 정리 패기 는 내가아는 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