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방 요금 종결

 

pc방 요금 종결 이 이슈입니다. 왜 pc방 요금 종결 이 이슈일까요?

 

요즘 학생들도 그렇고 어른들도 피씨방에 많이 가더라구요ㅋ

 

요금도 비싼데 어찌 매일마다 다닐수 있는지 ㅋ 집에서 컴퓨터 하면 기분이 다른가?ㅋㅋ

 

인터넷에 오른 pc방 요금 종결 사진을 보니 ㅋ 헉소리가 나오는데요 ㅋ

 

왜 pc방 요금 종결 때문에 헉소리가 날까요 ㅋ 요금이 백만원이나 나왔는데요 ㅋ

 

진짜 헉입니다 ㅋ 이정도 요금이면 ㅋ 컴퓨터 최신형으로 하나 사겠구만 ㅋ

 

백만원 정도면 pc방 요금 종결 의 vip 정도는 되겠네요 ㅋ

 

pc방 요금 종결

 

 

피씨방 카운터 프로그램 같은데 ㅋ 주목을 받는 손님이 있네요 ㅋ

 

과연 pc방 요금 종결 자의 요금은 얼마나 나왔을까요?

 

확대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

 

 

헉 ㅋㅋ 사용금액이 858.500원 이고, 상품매입이 144.200 이네요 ㅋ

 

음료수도 사먹고 과자도 사먹고 컵라면도 사먹고 ㅋ

 

상품매입 가격만 14만원 돈이네요 ㅋ 진정한 pc방 요금 종결 자 답네요 ㅋ

 

 

pc방 요금 종결 자 의 금액이 백만원이 넘어가네요 ㅋ

 

진정한 vip로 인정해도 되겠죠?

 

일시정지 해놓고 집에 갔다오고 그러는 손님인가?

 

pc방 요금 종결 ㅋ 진정한 vip 네요 ㅋ

 

 

pc방 요금 종결 시리즈 2 선불요금 1,230,000원 입니다 ㅋ

 

돈을 지불하기는 했네요 ㅋ 헉입니다 ㅋ 피씨방 매니아 인지 ㅋ 어떻게 이정도로 ㅋ

 

피씨방에서 살수있는지 게임 하는 사람이겠죠? ㅋㅋ 정말 헐이네요 ㅋ

 

카운터에 문의하기 글을 보시면 참 재미있네요 ㅋ

 

- pc방 요금 종결 모바일배려 -

 

손님 : 야

손님 : 내가 여기 온지도 벌써 두달이 다되가는데

손님 : 어떻게 생각해?

 

카운터 : 당신같은 사람은 되지 말아야 겠다 라고 생각합니다.

 

 

pc방 요금 종결 시리즈3 786 시간 이용한 손님 ㅋ

 

786 시간을 피씨방에서 즐기면 과연 요금은 얼마나 나올까요?

 

시간당 1500원 계산하면 백만원이 넘어가는 수준이네요 ㅋ

 

pc방 요금 종결 에 속할려면 기본 백만원은 되야 되겠어요 ㅋ

 

 pc방 요금 종결 어떻게 보셨나요 ㅋ 예전에는 저렴한 피씨방 참 많았는데~

 

요즘은 기본이 1500원 이더라구요 ㅋ 조금 비싼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피씨방 사장님들도 먹고 살아야 되니까 ㅋ 시설유지비도 있어야 되고 ㅋ

 

위의 pc방 요금 종결 1시간 200원 피씨방은 컵라면과 음료수로 요금을 남기나 봅니다 ㅋ

 

피씨방 안간지 한 3년정도는 된것 같은데 요즘 피씨방에서는 롤을 많이 한다고 하지요?

 

그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이제 pc방 요금 종결 vip 라고 하네요 ㅋ

 

 자료 제목

pc방 요금 종결 

 자료 출처

닥치고 취업  

 pc방 요금 종결 은 닥치고 취업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