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

 

1997년 고등학생인 박지민 ㅋ 케이팝스타 에서 로 데뷔한 박지민

 

현재 피프틴앤드 라는 그룹에서 활동중인데요 ㅋ 얼마전 출연한 피틀즈 코드에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토네이도 감자라고 말을 했었는데요 ㅋ

 

순수함이 매력인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라니 ㅋ

 

생각보다는 소박한 선물인데요 ㅋ 어느누가 박지민에게 토네이도 감자를 선물할지는 모르지만 ㅋ

 

박지민의 소박한 선물에 감동을 느끼네요 ㅋ 요즘 여성분들의 최고의 선물은 명품 백 아닌가요?

 

하지만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참 소박해 보이네요.

 

방송을 보니 전혀 가식은 없어보이더라구요. 아직 여고생의 순수함이 보이더라구요.

 

노래도 잘하고 마음도 착하고 정말 어디하나 빠질게 없는 가수 같네요 ㅋ 요즘은 활동을 안하시던데 ㅋ

 

빨리 좋은 노래 가지고 팬들에게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ㅋ

 

팬들한테 받으면 되는거 아닌가요?ㅋ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누구라도 줄수 있겠네요 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대전출신의 박지민 ㅋ 현재 가수로 활동중인 연예인입니다 ㅋ

 

아직 박지민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던데 ㅋ 케이팝스타로 연예계에 데뷔한 신인입니다.

 

아직 1997년생 학생이구요. JYP 소속이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아직 학생이라 그런지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소박하네요.

 

예전에 된장녀 열풍이 불었을때 이런 개념발언을 했다면 ㅋ 된장녀들과 박지민 을 많이 비교했을텐데 ㅋ

 

박지민은 누구와 비교도 안될 개념있는 학생 같네요 ㅋ 소박한 마음이 아름다워 보이네요 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토네이도 감자 ㅋ 먹어본 사람은 아시겠지만 ㅋ

 

먹으면서 아쉬움이 느껴지는 토에이도 감자 ㅋ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은 음식 이죠 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이유를 알겠네요 ㅋ 중독성 강한 토네이도 감자 ㅋ

 

동네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서 그런지 ㅋ 더 먹고 싶은 간식 입니다 ㅋ

 

이런 소박한 음식을 사랑하는 박지민 ㅋ 칭찬해주고 싶네요.

 

 

아직 학생인 박지민 ㅋ 아직은 무대의상보다 이런 교복이 어울리는 학생인데요.

 

박지민의 팬이라면 박지민의 이런 소박한 선물 감사하지 않을까요?

 

어떤 연예인들은 원하는 선물이 너무 고가 라서 ㅋ 팬들 허리가 휜다고 들었는데 ㅋ

 

예전에 가수들 팬들이 에쿠스 차 선물해주고 그랬다는데 ㅋ

 

흠 ㅋㅋ 정말 선물치고는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ㅋ 하지만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소박한 선물이라 그런지 ㅋ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ㅋ

 

 

박지민 은 미투데이와, 트위터를 함께 하더라구요. SNS에 접속하면 다양한 사진이 있습니다.

 

박지민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사진들인데요 ㅋ

 

조금은 웃긴 사진도 있지만 ㅋ 그런 사진은 팬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하네요 ㅋ

 

팬들과 소통할줄 아는 가수 박지민 ㅋ

 

 

자기전에 찍은 사진같은데 ㅋ 귀엽네요 ㅋ 안대까지 하고 ㅋ

 

안대도 귀엽네요 ㅋ 박지민이랑 조금은 닮은 눈을 가진 고양이 안대 인가?

 

트위터에 접속하시면 박지민의 사진을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ㅋ

 

다양한 사진이 있어서 ㅋ 트위터에서 사진보는 재미로 자주 들리거든요 ㅋ

 

 

박지민이 활동중인 그룹 15& 입니다 ㅋ 같은멤버 백예린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ㅋ

 

같은 JYP 소속 가수로 ㅋ 같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지민과 함께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ㅋ 박지민의 15& 무대를 봤을때.

 

박지민 이 아니라고 생각했거든요 케이팝 스타에서 보여준 모습과 너무 달랐어요.

 

그리고 그룹으로 데뷔를 하다니 ㅋㅋ 상상을 할수 없었습니다.

 

15& 노래 한번들어보세요 ㅋ 노래 강추합니다.ㅋ

 

 

박지민 의 증명사진 입니다 ㅋ 트위터에 접속해보니 ㅋ 팬들을 위해 증명사진을 올렸더라구요 ㅋ

 

엄청 이쁘게 나왔네 ㅋㅋ 실물도 이쁘지만 ㅋㅋ 사진도 정말 이쁘네요 ㅋ

 

박지민도 다이어트 하면 ㅋ 지금 보다 더 이뻐질텐데 ㅋ

 

노래도 잘부르고 ㅋ 다이어트까지하면 ㅋㅋ 남성팬들의 마음을 녹일텐데 ㅋㅋ

 

이제 수지의 국민여동생 자리를 누군가는 차지해야되는데 ㅋ

 

그 자리를 박지민이 차지할수 있을까요?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어떻게 보셨나요? 학생다운 발언으로 ㅋㅋ 소박한 이미지를 쌓은 박지민

 

평생 ㅋㅋ 박지민의 팬이 되어야 할듯 ㅋ 마지막 사진 보이시나요? GD노래 듣다가 따라해봤다고 하는데

 

박지민 트위터에 가보시면 ㅋ 저렇게하고 찍은 사진 참 많더라구요 ㅋ

 

노래도 잘하고 ㅋ 약간은 4차원적인 매력도 가진 박지민 ㅋ 앞으로 박지민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ㅋ

 

빨리 좋은 노래 가지고 팬들을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ㅋ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토네이도 감자 지만 ㅋㅋ 팬들이 박지민 에게 받고 싶은선물은

 

바로 박지민의 노래가 아닐까요?!!

 

 자료 제목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자료 출처

 박지민 트위터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의 사진은
박지민 의 트위터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