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가 이슈입니다. 왜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가 이슈일까요?


여러분 ㅋ 모나리자 다들 아시죠? ㅋ 그 모나리자가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네요 ㅋ


바로 헤어가 문제였습니다 ㅋ 헤어를 바꾸니 ㅋ 바로 훈녀가 되어버리네요 ㅋ


지금까지 ㅋ 모나리자가 ㅋ 눈썹때문에 조금 이상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ㅋ


모나리자는 미용실을 갔다왔어야 하는겁니다 ㅋ 엽색과 ㅋ 헤어를 조금 바꾸니 ㅋ


다른 사람같아보이네요 ㅋ 역시 시대에 따라 유행하는 머리스타일을 해줘야 됐던거임 ㅋ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훈녀가 되었네요 ㅋ


이렇게 헤어를 하고 나니 ㅋ 얼굴도 약간 귀요미 얼굴이네요 ㅋ


외국 귀요미 ㅋ 역시 모나리자는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ㅋㅋ

 

 자료 제목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자료 출처

 twitpic.com/cgefyg/full

눈썹이 필요했던게 아니였어 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