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우절 여고

 

만우절 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만우절 여고 가 이슈일까요?


최근에 4월1일 ㅋ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던 만우절 이였는데요 ㅋ 거짓말 많이 하셨나요?


바쁜게 생활하다 보니 ㅋ 만우절을 잊고 그냥 지나갔었네요 ㅋ 근데 학생들은 장난이 아닌데요 ㅋ


만우절 여고 사진을 보니 ㅋ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장난이 아닌데요 ㅋ


만우절 여고 학생들은 가로본능 으로 수업을 받고 ㅋ 분명 학생들이 장난을 먼저 시작했겠지요?


근데 선생님도 장난으로 ㅋ 받아치네요 ㅋ 선생님의 패기도 장난이 아닌듯 


예전에 남고에서 이런 사진한번 올라왔는데 ㅋ 만우절 여고 도 장난이 아니네요 ㅋ


만우절 여고



수업은 가로본능으로 ㅋ


만우절 여고 정말 재미있게 즐기네요 ㅋ


참 ㅋ 이렇게 생활하면 재미있겠다 ㅋ


 

만우절 여고 어떻게 보셨나요 ㅋ 칠판에 글 보이시나요? 선생님도 가로본능으로 수업하시네요 ㅋ


칠판에 글 볼려면 참 고생많이 할듯 ㅋ 요즘은 학생보다 선생님이 더 대단하다니까 ㅋ


요즘 학생들 만우절 재미있게 즐기네요 ㅋ 학창시절이 더욱 그리워지는 만우절 이네요 ㅋ

 

 자료 제목

 만우절 여고

 자료 출처

twitpic.com/cgbam6/full 

 만우절 여고 의 사진은 트위픽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