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거리를 활보하기

 

길거리를 활보하기 가 이슈입니다. 왜 길거리를 활보하기 가 이슈일까요?


슈주멤버 예성이 길거리를 활보하기 라는 제목으로 트위터에 사진을 올렸네요 ㅋ


흠 ㅋ 이렇게 중무장하고 ㅋ 길거리 다니면 ㅋ진짜 가수인지 모르겠네요 ㅋ


역시 ㅋ 연예인 포스가 남다르단 말이지 ㅋ 근데 예성의 팬이라면 당연 알아보겠죠?


패션을 보니 그냥 평범한 옷잘입는 사람으로 생각하겠죠? 정말 이렇게 하고 돌아다니면 모르겠다 ㅋ


예성은 트위터에 많은 사진을 올리는데 ㅋ 전부 재미있는 사진들 밖에 없네요 ㅋ


길거리를 활보하기



 길거리를 활보하기 어떻게 보셨나요 ㅋ 흠 ㅋㅋ 사진으로 봐도 예성인지 모르겠다 ㅋ


예성 트위터에 올라왔으니 믿어야 겠지요?ㅋㅋ 이렇게 옷입으니 정말 모르겠어요 ㅋ


암튼 ㅋ댓글도 장난이 아니네요 ㅋ

 

 자료 제목

 길거리를 활보하기

 자료 출처

 예성 트위터

 길거리를 활보하기 의 사진은

예성 트위터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