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속 옥에 티

 

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입니다. 왜 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영화 속 옥에 티 ㅋ 보고 정말 빵터졌네요 ㅋ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하나씩 꼭 들어있는 옥에 티 ㅋ 영화 속 옥에 티 에 재미난 장면이 많은데요 ㅋ


영화 속 옥에 티 를 미리 알고 영화를 감상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ㅋ


 대표적으로 글래디에이터가 있었는데요 ㅋ 사진은 구할수 없었지만 ㅋ


방송에서 영화 속 옥에 티 라면서 글래디 에이터의 옥에 티를 말해줘서 보고 ㅋ


글래디 에이터를 보니 ㅋ 정말 그 장면에 옥에 티 가 숨어있더라구요~


요즘은 장난으로 넣는 옥에 티도 있다고 하네요 ㅋ 영화의 재미가 더 증폭된다고 ㅋ


근데 영화의 질을 생각한다면 영화 속 옥에 티 는 없어야 하겠죠?


영화 속 옥에 티


중국영화로 보이는 장면 인데요 ㅋ


주인공에 팔목에 손목시계가 보이네요 ㅋ 흠 ㅋ 촬영하면서 시계는 뺐어야죠~


영화 속 옥에 티 찾는 사람들도 정말 신기한 사람들 ㅋ


어떻게 이렇게 잘 찾는지 ㅋㅋ



이 영화는 무슨영화 인가요. 워터월드 처럼 느껴지는데 ㅋ


영화 속 옥에 티 를 찾으면 뭐해 ㅋ 영화제목을 모르는데 ㅋ 그렇지 않나요?ㅋㅋ


정말 답답한 경우다 ㅋ



영화 속 옥에 티 의 하이라이트 ㅋ 아디다스 ㅋ


캐리비안 해적 인가요? 영화 속 옥에 티 에 나온것 처럼 ㅋ


아디다스에 실제로 저 모자를 판매하고 있다는것인지 ㅋ


아디다스 에서 저런 모자도 만드는가요? ㅋㅋ 영화 속 옥에 티 때문에 많은 사실을 알게되네요 ㅋ



영화 속 옥에 티 아이언맨 입니다 ㅋ 지금 보시는 장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주인공의 가슴에 뭔가 있지요 ㅋ 근데 다음 사진을 보시면 영화 속 옥에 티 를 알수 있습니다 ㅋ


저 가슴의 문양이 없어지는데요 ㅋ 아이언맨도 재미있게 봤는데 ㅋ


다음번에 볼때 영화 속 옥에 티 를 찾아봐야겠어요~



티에 ㅋㅋ 뭔가 없어진것 같지 않나요?ㅋㅋ


흠 ㅋㅋ 과연 어디로 사라진건지 ㅋ 쉬는시간에 잠시 놓고 ㅋ


잊어먹고 촬영한듯 보입니다.ㅋ



영화의 한장면인데 ㅋ 철탑이 왜 있는건지 ㅋ


중국이 이렇게 발전된 나라였나요 ㅋ


영화 속 옥에 티 를 보면 이렇게 사소한 옥의 티 가 많습니다 ㅋ



스워드피쉬 의 한장면인데요 ㅋ


목받이가 다르죠?ㅋㅋ


누군가 잠쉬 시는시간에 목받이에 목받치고 쉬었나 봅니다 ㅋ


영화 속 옥에 티 를 찾아서 스워드피쉬 볼려고 하니 ㅋ VHS 가 없네요 ㅋ


비디오 테이프는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는데 ㅋ



흠 ㅋㅋ 예전 중국은 무전기도 있었나 봅니다 ㅋ


이런 사소한 영화 속 옥에 티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무전기로 의사소통 했나봐요~ 아님 레디 액션~을 무전기로 외쳤나 보네요 ㅋ



경찰들이 ㅋ 손에 권총이 없네요 ㅋ


나중에 CG로 해줄려고 했나 본데 ㅋ 흠 결국은 총이 없네요 ㅋ



홍콩영화에서 많이 보던 폴리스장면 ㅋ


근데 ㅋ 경찰에 방아쇠에 손을 안 넣었네요 ㅋ


무슨 이유지??ㅋㅋ 영화 속 옥에 티 너무 궁금하네요 ㅋ



중국 영화 속 옥에 티 가 많네요 ㅋ


저뒤에 보이는 PT병 보이시나요 ㅋ 중국은 시대를 앞서가는 나라인듯 ㅋ


쉬는 시간 먹고 남겨놓은 병으로 생각됨 ㅋ



건물 세트장 신축하나봐요 ㅋ


우리나라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이런 장면 많이 나오지요 ㅋ


철탑 이후 많이 나오는 ㅋ 액스트라 ㅋ



마지막 사진은 ㅋ 저 뒤에 에어콘 실외기 보이시나요?ㅋ 정말 빵터지네요 ㅋ


이런 사소한 영화 속 옥에 티 가 재미를 주고 있네요 ㅋ


 영화 속 옥에 티 어떻게 보셨나요? 재미있지 않나요 ㅋ


영화 속 옥에 티 가 영화의 완성도를 떨어뜨린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재미있기만 하네요~


가끔 실수도 하는거고 ㅋ 영화 속 옥에 티 덕분에 이렇게 웃기도 하잖아요 ㅋ


드라마 속에서도 옥의티가 많더라구요~ 이런 영화 속 옥에 티 찾는 사람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ㅋ


영화를 수십번 보는것도 아니고 ㅋ 몇번보고 이런걸 찾아내다니 ㅋ 존경스럽네요 ㅋ


영화 속 옥에 티 재미있는 사진 더 많으면 다음에 또 올리겠습니다 ㅋ

 

 자료 제목

영화 속 옥에 티 

 자료 출처

 ufc 공식카페 앨비스짱님

 영화 속 옥에 티 는 UFC공식카페

이미지 검색을 통해서 얻은 자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