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식 수준

 

급식 수준 이 이슈입니다. 왜 급식 수준 이 이슈일까요?


오늘 올라온 학교 급식 수준 사진이 정말 후덜덜한데요 ㅋ 급식 수준 정말 장난아니네요 ㅋ


부식도 있고 정말 최고의 급식 수준 인데요 ㅋ 과연 초등학교 급식 수준 일까 생각을 들게 합니다.


학창시절 학교에서 최고의 음식은 그냥 닭튀김 이였는데 ㅋ 요즘 학교 급식 수준 은 장난아니네요 ㅋ


마지막 급식은 군대에서 급식 이였는데 ㅋ 급식 수준 이 형편이 없지요 ㅋ


일명 똥국은 매주 단골매뉴고 ㅋ 군대 급식 수준 도 나쁘지는 않은편인데 ㅋ


맛스타 조미료 맛에 길들여지면 ㅋ 진짜 맛없는 집에 가도 맛있게 느껴집니다 ㅋ 참신기하지요?


학교 급식 수준 이 이정도면 공부해서 선생님이나 될걸 그랬어요 ㅋ


점심 걱정이 큰 ㅋ 진작인들에게 매뉴고르기는 정말 힘든 문제인데 ㅋ 이 정도 급식 수준 이면 ㅋ


메뉴고르는 고민따위는 없겠어요 ㅋ 흠.. ㅋㅋ 갑자기 식판에 급식 먹고 싶어지네요 ㅋ


급식 수준



볶음밥이 나오는 학교는 처음보네요 ㅋ 거기다 피자까지 ㅋ


술먹은 다음날 먹기 좋은 국 까지 ㅋ 정말 후덜덜 한데요 ㅋ


메뉴하나하나 남기기 싫은 음식 밖에는 없네요 ㅋ


피자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ㅋ 먹고 싶다 ㅠㅠ



이 학교는 매주 수요일 마다 이런 메뉴로 나오나봐요 ㅋ


정말 급식 수준 상당히 높네요 ㅋ 김치도 국산으로 보이네요 ㅋ


수요일마다 ㅋ 학생들도 학교가기 좋아할듯 ㅋ


초등학교 수요일은 4교시 하는날 아닌가요 ㅋ 최고의 날이네 ㅋ



우와 ㅋㅋ 정말 이런 급식 수준 이 있다니.


성인남자가 먹기에는 조금 배고픈 메뉴이긴 하지만 ㅋ


정말 부식부터 시작해서 급식 수준 부럽습니다.


대한민국 군인들도 이렇게 좋은 음식을 먹였으면 좋겠네요.



비빔밥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 군대에서도 비빔밥이 나오긴하지만 ㅋ


이런 퀄리티는 아니죠 ㅋ


그래도 사람먹는 음식이라고 ㅋ 먹을수는 있습니다 ㅋ


가끔 동원훈련 가서 군대 음식을 먹으면 ㅋ 맛이 변함이 없더라구요 ㅋ


자고로 음식의 맛은 변하면 안된다고 하잖아요 ㅋ


군대 급식 수준 도 ㅋ 변하지 않는 맛입니다.



우와 츄러스 도 있네요 ㅋ 이런 학교가 어디있다는 말인지 ㅋ


츄러스 나오는 정도면 급식 수준 이해를 하시겠지요?


메뉴도 깔끔하니 좋네요 ㅋ 제가 아는 사람은 학창시절 국에서 개구리도 나왔다고 하는데.


거짓말인줄 알았지만 당시 학교에서는 엄청 유명한 사건이였다고 하네요 ㅋ



수요일마다 볶음밥이 많이 나오네용 ㅋ 국은 된장국 같고 ㅋ


꼬치도 맛있겠어요 ㅋ


힘있는 학생들은 힘없는 학생들 급식 많이 뺐어먹겠는데요~


근데 정말 맛있어 보인다~ 예전에 올라온 여고 급식보다 더욱더 맛있어 보이는데요.



비빔밥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 계란국으로 보이는 저 국도 맛있어 보이고 ㅋ


근데 생각보다 이런 음식들이 만들기 편할텐데 ㅋ


학생들도 좋아하고 선생님들도 좋아하고 ㅋ 일하시는 분들도 편한 음식이네요 ㅋ


메뉴가 하나같이 깔끔하네요~ 아이들 입맛을 생각한다면 저염식 음시기 좋습니다 ㅋ


급식 수준 만큼 영양균형도 생각했겠지요?!!



잔치국수 아닌가요? 입맛없을때 잔치국수 먹으면 최고!!


근데 빨리 배가 꺼진다는점 ㅋ 만두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


부식이 없는 날이 없네요 ㅋ



위에 보면 같은 사진 같지만 ㅋ 메뉴가 다 다르네요 ㅋ


탕수육도 보이고 ㅠㅠ 아 왜 우리학교 다닐때는 저런 메뉴가 안나왔는지 ㅠ


탕수육먹고 토했던 적도 있음 ㅋ 급식 수준 정말 저질이였음 ㅋ



학교 급식 수준 을 알려면 국을 먼저 먹어봐야합니다 ㅋ


매일매일 국은 다르지만 ㅋ 맛이 똑같기도 하거든요 ㅋ


국에다 된장만 풀면 다 되는줄 아는데 ㅋ 한국사람은 국이 있어야 밥을 먹지요 ㅋ



 급식 수준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 근데 초등학생이 이 메뉴를 좋아할지 ㅋ


야채를 엄청 싫어하는 학생들은 야채를 먹지도 않던데 ㅋ 홍합같은 경우도 ㅋ


못먹는 학생많던데 ㅋ 홍합국도 먹는 학생만 먹겠군요 ㅋ 초등학교 때는 급식빨리 먹기 많이 했는데 ㅋ


급식빨리 먹고 교실에 먼저가있기 ㅋ 근데 이런 급식 수준 이라면 2번 먹고 싶겠어요~


급식 수준 이 이렇게 높으면 급식비도 비싸겠지요 ㅋ 수요일만 이런 급식 수준 으로 나오고 ㅋ


다른날은 급식 수준 안좋은거 아닌지?ㅋㅋ 조금은 부러운 급식 수준 ㅋ 완전 삼성 급식 수준 인데요 ㅋ


당연히 삼성 급식 수준이 더 좋겠지만 ㅋ 참 부러운 학교라서 ㅋ


 요즘 아이들 성장이 빠른이유가 있었네요 


흔한 여고 급식

 

흔한 여고 급식 이 이슈입니다. 왜 흔한 여고 급식 이 이슈일까요?

 

학창시절 학교급식 생각하시면 좋은 생각이 먼저 나시나요??ㅋㅋㅋ

 

저는 하교 급식을 생각하면 안 좋은 생각부터 먼저 들더라구요~ 반찬은 말도 못하고 ㅋㅋ

 

맛도 진짜 없었답니다 ㅋ 근데 요즘 흔한 여고 급식 을 보니 ㅋㅋ

 

정말 밥 잘나오네요~ 비싸겠죠?? 급식판도 예전과 많이다르네요 ㅋ

 

부럽다 ㅋㅋ 흔한 여고 급식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

 

흔한 여고 급식

 

 

푸짐하고 잘나오네요~

 

사과음료까지~~

 

닭볶음탕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

 

 

학교급식에 핫도그 도 나오네요 ㅋㅋ

 

메밀국수가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이정도 메뉴면 어느 급식메뉴보다 최고인듯 ㅋ

 

 

조금 부실해 보이는 식사 같지만~

 

영양은 최고일듯 ㅋㅋ

 

샐러드에 돈까스 까지 ㅋㅋㅋ

 

 

학생들 이런 급식먹으면 공부가 잘될듯 ㅋㅋ

 

열심히 공부해서 ㅋㅋ 국회로 가서 이런 급식 먹으면 될텐데 ㅋ

 

국회 급식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ㅋ

 

(출처 : 뉴빵카페)

 

 흔한 여고 급식 어떻게 보셨나요 ㅋ 닭강정 까지 나오는 흔한 여고 급식 ㅋㅋ

 

누가봐도 최고의 급식이라 찬사를 보낼수 있겠네요 ㅋ

 

배고픈 사람들 이 사진보면 정말 배고플듯 ㅋㅋ

 

 자료 제목

 급식 수준

 자료 출처

 내가 아는 카페 치즈태비

 급식 수준 의 사진은 내가아는카페

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