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 20대

 

장동건 20대 가 이슈입니다. 왜 장동건 20대 가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장동건 20대 사진~ 정말 보면볼수록 잘생긴 얼굴이 탐이나는데요~


화면빨 잘 안받는 연예인 이라고 하는데~ 화면으로도 후광이 나는데 ㅋ 실제는 어느정도 라는건지 ㅋ


장동건 20대 에는 더욱더 잘생겼네요 ㅋ 


지금은 중후한 매력이 있지만 장동건 20대 때는 풋풋함이 있네요. 정말 부럽게 생긴 얼굴이다 ㅋ


장동건 20대 때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ㅋ 스포츠 드라마도 많네요 ㅋ


마지막승부, 아이싱 전부 봤었는데  보신분은 장동건 20대 때가 생각이 나실겁니다 ㅋ


아닌사람들은 장동건 20대 를 생각하기 힘드실듯 ㅋ 마지막승부는 최고였고 ㅋ


아이싱 또한 최고의 드라마 였습니다 ㅋ 장동건 20대 사진을 한번 살펴볼까요?


흠 ㅋ 장동건 20대 또한 가지고 싶다 ㅋ 얼굴만 ㅋ


장동건 20대



장동건 20대 당시 사진 같지는 않네요 ㅋ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당시 사진같은데 ㅋ


흠. ㅋㅋ 잘생기긴 했네요 ㅋ 장동건 최고의 영화는 친구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ㅋ


저는 영화 해안선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장동건 연기가 정말 일품이였지요~



장동건 20대 시절 아이싱 드라마 출연당시 같은데 ㅋ


아이싱 드라마 정말로 재미있게봤지요. 마지막승부 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만든 드라마 ㅋ


마지막 승부때는 농구가 대히트 였잖아요 ㅋ 농구대잔치 ㅋ


 연대와 고대 경기만 있으면 장난 아니였는데 ㅋ


아이싱 드라마 할때는 아이스 하키 유명했었나요?ㅋ 아이스 하키는 쉽게 하기 힘든 운동이라 ㅋ


그냥 하키채 비슷하게 생긴거와 롤러스케이트 타고 따라하곤 했는데 ㅋ



장동건 20대 떄의 눈빛 살아 있지 않나요 ㅋ 조금 기억나기로는 장동건이 부자집 아들로 나왔을텐데.


엄청 오래된 드라마라 ㅋ 기억도 잘 안나네요 ㅋ


이종원도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이승연이 거기서 사랑받는 여주인공이고 ㅋ


흠. ㅋ 명작은 명작이였는데 ㅋ



1996년에 방송된 아이싱 ㅋ 아이스하키를 통한 스포츠맨과 땀과 눈물 ㅋ


젊은이들의 사랑이야기 ㅋ 어느 드라마나 사랑이야기가 빠지면 안되지요 ㅋ


흠.ㅋ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아 엄청 답답하네요 ㅋ



장동건 20대 대학때 사진과 고등학교 졸업사진 같습니다 ㅋ


흠. 정말 눈썹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 지금 봐도 굴욕없는 사진이네요 ㅋ


어찌 이름도 멋지게 지었는데 ㅋ 영화 친구때와는 많이 다른 얼굴입니다 ㅋ


꽃미남이네요 ㅋ 아내인 고소영과 누가더 아까운가요?



흠. ㅋ 아무리 굴욕이 없다고 하지만 ㅋ 더듬이 머리와 ㅋ


5:5는 조금 굴욕이네요 ㅋ 그래도 얼굴에서 광이나네요 ㅋ


살아있네요 ㅋ 장동건 20대 정말 광채나는 얼굴이였네요 ㅋ



장동건이 뜨기전 사진같네요 ㅋ 굴욕이 전혀없는 장동건 20대 !!


누가봐도 장동건은 대한민국 대표 미남이라고 생각하겠지요?


원빈도 있지만 원빈과 장동건은 조금은 다른 매력이 있는듯 ㅋㅋ


장동건 20대 와 원빈 20대를 비교한다면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장동건 20대 어떻게 보셨나요? 마지막 사진은 뉴질랜드 사진관 에서 발견된 사진이라고 하는데 ㅋ


뉴질랜드 에서 사진을 찍으셨나봐요 ㅋ 헐 ㅋ 어느 관광객 분이 올리신 사진같은데 ㅋ


정말 후덜덜 하네요 ㅋ 저 사진관에서 조금만 기다린다면 장동건을 볼수 있는건가요?


장동건 20대 사진과 비교하면 지금은 중후한 매력이 있어 ㅋ 


지금의 모습을 더욱 사랑하는 팬들이 많을듯 ㅋ


앞으로 장동건의 더욱더 좋은 연기를 기대합니다 ㅋ

 

 자료 제목

 장동건 20대

 자료 출처

 아이러브싸커

 장동건 20대 의 사진은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4월 인기 유머 자료!!

장동건 증명사진 ㅋㅋ 역시 순정만화급 외모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입니다.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ㅋ 진정한 거지의 품격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영화 속 옥에 티 알고보면 더욱 재미있는 옥에 티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입니다

사람 얼굴 폭포 실제로 존재하는 폭포!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입니다.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초밥집도 정복한건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입니다.

옥택연 공부 정말 잘하네~ 만점짜리 토익점수옥택연 공부 가 이슈입니다. 왜 옥택연 공부 가 이슈일까요?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핵잠수함 과 함께 수영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입니다. 왜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일까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만우절 여고 학생도 가로본능!! 선생님도 가로본만우절 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만우절 여고 가 이슈일까요?

미친 자막 이건 일본말이야 한국말이야??!미친 자막 이 이슈입니다. 왜 미친 자막 이 이슈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