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석 후기

 

이종석 후기 가 이슈입니다. 왜 이종석 후기 가 이슈일까요?


학교 2013으로 스타가된 이종석 ㅋ 이종석을 보고 멘붕온 기자가 있는데요 ㅋ


그분이 이종석 후기 를 쓰셨는데 ㅋ 이종석이 정말 잘생겼나봐요 ㅋ


하이킥에서 이미지와 학교2013의 이미지가 정말 많이 달랐는데요 ㅋ


누가봐도 ㅋ 이종석은 잘생긴 얼굴인가 봅니다 ㅋ


그러니 기자가 이런 기사를 쓰지 ㅋ 이종석보고 멘붕온 기자 ㅋ


이종석 팬이라면 어느정도 공감을 할수 있는 그런 내용같네요 ㅋ


이종석 후기


 이종석 후기 어떻게 보셨나요 ㅋ 누가봐도 이종석 후기 를 보면 ㅋ


이종석을 상상하게 될것입니다 ㅋ 그정도로 잘생겼어? 라면서 ㅋ


근데 실물로 보면 정말 잘생겼나봅니다 ㅋ 사랑해요 고남순 이라는 글을 봐도 알듯이 ㅋ


흠 ㅋ 기자분 고남순 팬인가봐요 ㅋ


이종석 후유증

그건 바로 오늘 이종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한장과 글때문인데요.

지금 이종석은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형이라는 캐릭터를 연기중인데 ㅋㅋ

자꾸 학교2013 고남순 캐릭터의 영향때문에 자꾸 잠이온다고 합니다 ㅋ

학교에서 고남순은 잠을 많이 자는 학생이여서 그런지 ㅋㅋ

학교 재미나게 봤는데 ㅋㅋ 아쉽네요 ㅋ

 

이종석 한복

 

 

이종석 후유증이종석 후유증

 

이종석도 고남순 역활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듯 합니다.

시청자 들도 많이 아쉬우니 ㅋ

연기자는 얼마나 많이 아쉽겠습니까?

 

이종석 후유증이종석 후유증

 

이종석 후유증 찍은 컷 ㅋㅋ

 

이종석 후유증이종석 후유증

(출처 : 이종석 미투데이)

 

이종석 후유증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흠 ㅋㅋ 교복에 한복에 정말 잘어울리네요 ㅋ

신세대 배우답게 ㅋㅋ 모든 역활을 잘소화하네요 ㅋ

하지만 잠이 많다는점 ㅋㅋ

그래도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이종석 후기 쓴 ㅋ 기자님도 아직도 고남순 앓이를 하고 있네요 ㅋ

학교 2013끝나고 ㅋ 고남순 앓이 하고 있는 사람 많아 보이네요 ㅋ


이종석 후기 정말 잘봤습니다 ㅋ 이종석이 정말 멋진 사람이군요 ㅋ


생얼로 보면 더 놀랄 이종석 후기 ㅋ

 

 자료 제목

 이종석 후기

 자료 출처

 뉴빵카페

 이종석 후기 의 사진은

뉴빵카페에서 퍼온사진입니다.

 


 

4월 인기 유머 자료!!

장동건 증명사진 ㅋㅋ 역시 순정만화급 외모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입니다.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ㅋ 진정한 거지의 품격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영화 속 옥에 티 알고보면 더욱 재미있는 옥에 티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입니다

사람 얼굴 폭포 실제로 존재하는 폭포!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입니다.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초밥집도 정복한건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입니다.


옥택연 공부 정말 잘하네~ 만점짜리 토익점수옥택연 공부 가 이슈입니다. 왜 옥택연 공부 가 이슈일까요?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핵잠수함 과 함께 수영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입니다. 왜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일까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만우절 여고 학생도 가로본능!! 선생님도 가로본만우절 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만우절 여고 가 이슈일까요?


미친 자막 이건 일본말이야 한국말이야??!미친 자막 이 이슈입니다. 왜 미친 자막 이 이슈일까요?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

?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

 

 

훈훈한 커플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훈훈한 커플 이 이슈입니다. 왜 훈훈한 커플 이 이슈일까요?



 

 

새우깡으로 갈매기 ㅋ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하면 좌절!!★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입니다. 왜 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일까요?


 

센스있는 화환 문구 ㅋ 신화요즘 굶고 사는감??★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입니다. 왜 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