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법의 스타킹

 

마법의 스타킹 이 이슈입니다. 왜 마법의 스타킹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마법의 스타킹 사진이 굉장히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ㅋ 스타킹의 위력이란 ㅋ


여성분들이 왜 스타킹을 신는지 이해를 못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ㅋ


남성분들은 따뜻하다는 이유로 스타킹을 신기도 한다고 하네요 ㅋ


근데 여성에게는 마법의 스타킹 이 없으면 안되겠네요 ㅋ 뚱뚱한 사람도 홀쭉이가 될수 있는 ㅋ


가끔 홈쇼핑에 보면 뱃살을 다 가려주는 스타킹이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조금은 몸에 안좋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ㅋ


마법의 스타킹 이 굉장한 마법앞에 ㅋ 경의를 표현합니다 ㅋ


마법의 스타킹


 

마법의 스타킹 어떻게 보셨나요 ㅋ 외국의 나인개그에 올라온 사진인데 ㅋ


흑인여성분의 다리가 흰색으로 보이죠? 이게 대체 어덯게 된 사진인지 ㅋ


흠 ㅋㅋ 과연 이 마법의 스타킹 정체는 뭔지 ㅋㅋ 합성인가 ㅋ


전혀 흑인여성같이 보이지 않는데 ㅋ 대박 마법의 스타킹 정말 최고네요 ㅋ


근데 마법의 스타킹 조금 오해가 생길수도 있겠네요 ㅋ


사진으로 봐도 합성의 소지가 조금 보이는데 ㅋ 흠 정말 신기하네요 ㅋ

 

 자료 제목

 마법의 스타킹

 자료 출처

 뉴빵카페

 마법의 스타킹 의 사진은 뉴빵카페 에서

퍼온사진입니다.

 


4월 인기 유머 자료!!

장동건 증명사진 ㅋㅋ 역시 순정만화급 외모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입니다.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ㅋ 진정한 거지의 품격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영화 속 옥에 티 알고보면 더욱 재미있는 옥에 티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입니다

사람 얼굴 폭포 실제로 존재하는 폭포!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입니다.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초밥집도 정복한건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입니다.


옥택연 공부 정말 잘하네~ 만점짜리 토익점수옥택연 공부 가 이슈입니다. 왜 옥택연 공부 가 이슈일까요?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핵잠수함 과 함께 수영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입니다. 왜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일까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만우절 여고 학생도 가로본능!! 선생님도 가로본만우절 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만우절 여고 가 이슈일까요?


미친 자막 이건 일본말이야 한국말이야??!미친 자막 이 이슈입니다. 왜 미친 자막 이 이슈일까요?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

?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

 

 

훈훈한 커플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훈훈한 커플 이 이슈입니다. 왜 훈훈한 커플 이 이슈일까요?



 

 

새우깡으로 갈매기 ㅋ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하면 좌절!!★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입니다. 왜 새우깡으로 갈매기 가 이슈일까요?


 

센스있는 화환 문구 ㅋ 신화요즘 굶고 사는감??★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입니다. 왜 센스있는 화환 문구 가 이슈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