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규리 일상사진

 

남규리 일상사진 이 이슈입니다. 왜 남규리 일상사진 이 이슈일까요?


남규리 트위터에 올라온 남규리 일상사진 ㅋ


그냥 사진 찍은것 같은데 모델포스가 느껴지는데요 ㅋ


정말 이쁘다 ㅋ sbs 드라마 49일 이후로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는데 ㅋ


예전 씨야 활동할때도 음색이 독특홰서 참 좋았는데 ㅋ


요즘은 방송에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트위터에 올라온 남규리 일상사진 을 보니 잘지내는것 같네요 ㅋ


남규리 일상사진



사진 구도가 쇼핑몰 사진같이 느껴지지 않나요 ㅋ


그래도 정말 이쁘게 느껴집니다 ㅋ


가방 광고하는건지 ㅋㅋ



갤러리에서 찍은 사진 같은데 ㅋ


남규리보다 가방에 초점이 더 가있는것 처럼 보이네요 ㅋ


그래도 남규리가 이뻐서 ㅋㅋ 남규리 솔로앨범 안내는지 ㅋ


예전에 혼나 불렀던 노래도 좋아했는데 남자 였던가?


영화 ost로 기억하는데 ㅋ


 

남규리 일상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정말 인형같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쁘기는 정말 이쁜데 ㅋ 씨야를 좋아했던 팬으로써 남규리를 별로 좋겠는 안봤었는데.


마지막 앨범은 같이 참여를 했잖아요. 그래서 그냥 다 잊었습니다.ㅋㅋㅋ


 자료 제목

 남규리 일상사진

 자료 출처

 남규리 트위터

 남규리 일상사진 는 남규리 트위터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