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낸시랭 큰오빠

 

낸시랭 큰오빠 가 이슈입니다. 왜 낸시랭 큰오빠 가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낸시랭 큰오빠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있는데요 ㅋ 이렇게 웃긴 사진 처음이네요 ㅋ


낸시랭은 방송에 출연할때마다 어꺠에 코코샤넬 이라는 고양이를 어깨에 올리고 다니는데요 ㅋ


세바퀴 방송을 보니 ㅋ 방송이 끝나고 집에가면 내동댕이 친다고 하네요 ㅋ


낸시랭 참 독특한 아티스트 같습니다 ㅋ 낸시랭 큰오빠 사진이라고 올라온 사진을 보니 ㅋ


코코샤넬보다 ㅋ 더욱 퀄리티 높은 강아지를 어깨에 올리고 다니네요 ㅋ 흠 ㅋ 멋지네 ㅋ


낸시랭 큰오빠 과연 그 사람의 정체는??ㅋㅋㅋ  설마 낸시랭 큰오빠 겠어요??ㅋㅋ


낸시랭 큰오빠


출처 : 아이러브싸커


정말 헐이네요 ㅋ 어깨에 저렇게 올리고 다니면 안 힘든가 ㅋ


강아지가 더욱 신기한데요 ㅋ


저렇게 균형잡는것도 쉬운일이 아닐텐데 ㅋ



낸시랭의 어깨에 코코샤넬이 보이지 않네요 ㅋ


웬지 코코샤넬 고양이가 없으니 허전한데요 ㅋ


(출처 : 낸시랭 트위터) 


낸시랭 큰오빠 사진을 낸시랭이 본다면 많이 웃겠지요?


낸시랭 미워할수 없는 그런 사람같습니다 ㅋ


매력있는 분 같습니다.


(출처 : 낸시랭 트위터)


낸시랭 큰오빠 사진처럼 ㅋ 어꺠에 코코샤넬 을 올리고 다니네요 ㅋ


방송중이나 ㅋ 공식자리에서만 ㅋ 올리고 다니는듯 ㅋ


집에서는 패대기 친다고 하던데 ㅋㅋ


낸시랭 큰오빠 어떻게 보셨나요? 낸시랭의 코코샤넬과 함께 보면 더욱웃긴데요 ㅋ


보통은 애완동물은 자전거 바구니에 넣고 같이 다니는데 ㅋ 낸시랭 큰오빠 는 ㅋ 역시 다르네요 ㅋ


실제로 큰오빠가 아니고 그냥 유머사진입니다 ㅋ 다들 오해하지 않기를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