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가 이슈입니다. 왜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라는 사진이 올랐는데 ㅋ 정말 신기한 이야기 인데요 ㅋ


내용을 요약하면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디즈니 랜드에서 만남이 있었다고 하네요.


결혼 33년전 어린아이였던 부부늠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있었다고 하네요.


이런 우연이 어디에 있을까요? ㅋ 정말 신기한데요 ㅋ 흠. 세상에 둘도없는 인연 ㅋ


결혼잘했다고 생각들겠네요 ㅋ 여러분은 이런 우연이 있으신가요?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출처 :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모바일배려 -


결혼 일주일 전, 부부는 서로의 낡은 사진 사진첩을 꺼내보다가 깜짝 놀랐다.

33년전 찍었다는 도나의 어린 시절 사진 속에서자신의 어버지 모습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


부부가 서로 처음 만났을 떄로부터 15년 전인 1980년


어린 아이이던 두 사람은 각자의 가족들과 함께 디즈니 랜드를 찾았다.

당시 5살이던 도나(사진 맨 오른쪽)는 형제들과 함께 유명 디즈니 캐릭터 인형탈가 사진을 찍었다.

바로 그때, 사진 배경에는 유모차를 끌고 우연히 뒤를 지나가던 남성이 찍혔다.

바로 알렉스의 아버지 였다.

 

부부 만나기 전 우연히 찍힌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참 세상에는 우연이 많은것 같습니다.


진나가다 보는 사람도 다음에는 인연으로 다가올수 있으니까요 ㅋ


저도 신기한 인연의 고리가 참 많은뎅요 ㅋ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인연의 고리가 있는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