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가 이슈입니다. 왜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가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라는 제목의 사진. 정말 감동스러운데요 ㅋ


초딩초딩 아무리 말을 안들어도 이런 초딩도 있네요 ㅋ 착한 아이들이 아직도 세상에 있다니 ㅋㅋ


초딩들 방학할때면 공포가 시작되는건데 ㅋ 흠. 아직은 미래가 밝네요 ㅋ


경찰관 아저씨께 감사의 마음을 담음 편지와 커피믹스를 선물한 초등학생 ㅋ


앞으로 크게될 초등학생 같이 보이네요 ㅋ 경찰 아저씨도 폭풍감동 받았을것 같은데 ㅋ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모바일배려 -


한 초등학생이 용돈으로 구입한 커피믹스와 편지 한 통을 들고 지구대에 찾아왔습니다.

 학교 앞에서 등하교 안전을 지켜주는 경찰아저씨께 감사를 전하며 커피는 

하루에 한잔만 마시라는 충고도 잊지 않았습니다^^



경찰 아저씨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중곡초등학교 2학년 2반 000이라고 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저희 학교 학생들을 위해 안전을 지켜주시는 경찰관 아저씨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부족하지만 저의 용돈으로 샀습니다. 커피는 하루에 한 잔이 좋데요^^

올해도 수고해주세요.

그 덕분에 학교생활 열심히 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세요. 충성!!

2013년 3월 16일 000 올림 


초등학생 커피믹스 편지 어떻게 보셨나요? 참 ㅋ 이 초등학생 부모님은 좋겠어요~


이렇게 생각이 깊은 자녀를 두셨으면 ~ 행복하시겠어요~ 말잘듣는 아이보다~개념박힌 아이가 좋잖아요


요즘은 오냐오냐 아이를 키우니, 생각없는 초딩들이 참 많더라구요. 어느집이나 똑같은 문제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