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넨 레나 미모

 

노넨 레나 미모 가 이슈입니다. 왜 노넨 레나 미모 가 이슈일까요?


일본의 영화배우겸 모델인 노넨 레나 그의 미모 사진이 한국의 포털 사이트를 도배했네요.


왜 올라왔냐면, 올빽머리 하면 대게 못생겨 지잖아요~


예쁜 사람도 있지만 못생겨 지는 사람은 더 많습니다.


근데 노넨 레나는 올빽 머리를 해도 노넨 레나 미모 는 변하지 않는다 하여, 올라왔습니다.


근데 정말 예쁘긴 하네요.


노넨 레나 미모


요즘은 어느 스타든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팬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좋은 일이죠?


노넨 레나 낯을 가리는 성격으로, 특기는 그림 그리기


취미는 기타 연주, 독서, 애니메이션 감상. 을 즐겨하네요.




1993년생 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조금은 성숙해 보이기도 하고,


역시 모델이라 그런지, 사진에서 다양한 모습을 연출을 참 잘하네요.


노넨 레나 미모 어떻게 보셨나요? 아직은 만21살 아직은 어린 나이 인데요~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사진 속 모습보다 노넨 레나가 출연한 영화들을 보면서 그녀의 매력을 알아가야 겠습니다.

 

 자료 제목

 노넨 레나 미모

 자료 출처

 노넨 레나 블로그

 노넨 레나 미모 의 사진은 블로그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