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tv 레드카펫 싸이 k-pop대표 한류 싸이!!

mtv 레드카펫 싸이 모습이 화재입니다.ㅋㅋ 표정이 말춤좀 그만시켜 ㅋㅋ 짜증나니까.

이런표정인데요 ㅋㅋ mtv 레드카펫 싸이 한테서 저런표정 보는게 쉬운일은 아닌데.ㅋㅋ

mtv 레드카펫 싸이전에 방송했던 무한도전에서  싸이의 겨땀 그때의 표정이 떠오르는데요.ㅋㅋ

긴장을 너무해서 ㅋㅋ 손을떨던 싸이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

강남스타일 컴백이후 참 바쁜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데요 ㅎㅎ

성공한 가수 같아서 ㅎㅎ 보기 좋습니다.

그렇다고 ㅎㅎ 거만하지 않은 모습이 역시 싸이 답습니다.

mtv 수상소감 또한 우리나라말 로 하였죠??ㅎㅎ

마지막 말이 죽이지?? ㅋㅋ 역시 싸이답습니다.


- mtv 레드카펫 싸이 -

mtv 레드카펫 싸이mtv 레드카펫 싸이

 


세계적스타 싸이 ㅋㅋ 모든이가 그의 노래를 따라하고 

그의 춤을 추고 있습니다.

진정한 한류같습니다.ㅋㅋ 물론 소녀시대 는 ㅋㅋ 신적 존재임 ㅋㅋ

대한민국 군인들 가만히 있지 않을듯 ㅋㅋㅋ


mtv 레드카펫 싸이mtv 레드카펫 싸이 



강남스타일 춤대회 ㅋㅋ

미국 본토에서 열리는 대회 ㅋㅋ 역시 싸이의 파워란

싸이의 파급력이 아직도 지속되고 있다네요 ㅋㅋ

한국사람으로 자랑스럽습니다.


mtv 레드카펫 싸이mtv 레드카펫 싸이 



뮤직비디오속 싸이의 표정 ㅎㅎ

촬영당시 ㅋㅋ 싸이는 성공을 실감했을까요??

그냥 ㅋㅋ 그런 생각만 했을듯 한데 ㅎㅎ

이렇게 성공할줄이야 ㅎㅎ

대박 상이입니다.ㅋㅋㅋ mtv 수상도 하고.


mtv 레드카펫 싸이mtv 레드카펫 싸이 



모든이가 인정하는 싸이의 음악성 ㅎㅎㅎ

이승기의 노래와 렉시의 노래도 작곡 하였지요 ㅎㅎ

DJ-DOC의 복귀의 발판이된 나이런사람이야 또한 싸이의 작품 ㅋㅋ

싸이가 그노래를 주고 무척 아까워했다지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