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속 프랑스어 찾아보면 한가득!!!


일상속 프랑스어 찾아보면 정말 많네요. ㅋㅋ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뚜레쥬르,에뛰드,라네드,앙팡 등

우리일상속 ㅋㅋ 프랑스어가 정말 많답니다.ㅎㅎ

웬지 프랑스어로 이름을 지어놓으면 ㅋㅋ 웬지 있어보이는 그런효과가 있는듯 하네요 ㅋㅋ

뚜레쥬르와,에뛰드가 ㅋㅋ 프랑스어 였다니 ㅋㅋ

앙팡은 어쩔꺼니 ㅋㅋ 그냥 한국어 만든것인지 알았는데 ㅋㅋㅋ

일상속 프랑스어 한번 알아볼까요??ㅎㅎㅎ


- 일상속 프랑스어 -


일상속 프랑스어일상속 프랑스어
 


뚜레쥬르(tous les jours) 날마다,매일 빵이나온다는 말인지 ㅋㅋ


일상속 프랑스어일상속 프랑스어

 


에뛰드(etude) - 공부 ㅋㅋㅋ학생을 겨냥한듯한 ㅋㅋㅋ


일상속 프랑스어일상속 프랑스어



라네즈(La neige) - 눈(snow)


일상속 프랑스어일상속 프랑스어

 

앙팡(enfant) - 어린이


일상속 프랑스어가 엄청 많지요 ㅎㅎ 고르다 보니 ㅎㅎ 우리가 흔히 아는 상표만 골라봤어요 ㅎ

프랑스어의 고풍스러움과 잘어울리는 명칭인데요 ㅎㅎ

한글도 아름다워요 ㅎㅎ 한글로 이름지어도 이쁠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