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스타일 유건형

강남스타일 유건형 더 같이 작곡 했다네요.ㅎㅎ 유건형 이 누군지 아십니까?ㅋㅋ

90년대 초등학생 이신분들은 다 아실텐데 ㅋㅋ

언타이틀의 유건형 입니다.ㅋㅋ 책책책 책임져~~!! 책임져와~

나에게 날개가 있으니 어디든 갈수있어~~~날개~~

그 두노래를 부른 가수 언타이틀 ~~ H.O.T. 와 젝키와 같은 시기 활동했었음.ㅋㅋ

정말 대박이였는데 ㅋㅋ 날개가 그중 정말 좋았음..ㅋㅋ 책임져는 ㅋㅋ 여자들이 좋아했고 ㅋ

날개는 남자애들이 좋아했음 ㅋㅋ 그런 유건형이 강남스타일 공동작곡가라니 ㅋㅋ

근데 유건형이 작곡한 노래 엄청많습니다. GOD 애수부터 아이비 터치미 서인영 신데렐라

DOC 나이런사람이야 ㅋㅋㅋ 싸이랑 같이 공동작업 많이 했네요.

엄청 많은 노래에 작곡으로 참여했었지요..!!

언타이틀 2인조 였는데 유건형씨는 작곡가로 성공하셨고.

다른 한분은 뉴스에서 봤습니다. 


강남스타일 유건형

 

강남스타일 유건형

 

강남스타일 유건형

 

강남스타일 유건형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강남스타일 유건형 ㅋㅋ 모두들 기억하십니까?ㅋㅋ

많은 노래로 사랑받고 ㅋㅋ 많은 노래로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고 ㅎㅎ

성공하셨네요 ㅎㅎ 유건형 ㅋㅋ 언타이틀 유건형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