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라는 제목의 정말 무서운 도로..이런 도로가 있나요?

정말 무서운 도로네요. 일반통행아님..마주오는 차를 피할려면 ..죽음을 걱정해야되는..

정말 무서운 도로네요.. 차도 오래된 차들인데..어찌 이런 험난한 도로를 다닐수있는지

공사중이라서 그런지 트럭들이 많이다니네요. 승용차 같은경우는 차끼리 마주쳐도..

피해갈수 있겠지만... 큰차로는 도저히 이 도로는 겁이나서 못다니지 싶습니다.

밑으로 떨어지면 ㅠㅠ 상상도 하기 무섭네요.ㅋㅋ

세상에 이런도로 도 다있네요 ,.. 그래서 이름이 죽음의 도로 인가봅니다.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죽음의 도로




출처 : 닥치고 취업

 

죽음의 도로 잘보셨나요.. 정말 아찔하네요..

여기는 어느나라인지 느낌이 중국이긴한데..

우와..큰차끼리 비켜가는거 보면 정말 아찔할 정도네요..

이 정도 다닐려면 ㅋㅋ 심장이 무쇠심장 이여야 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