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류 8대 보물

 

인류 8대 보물

 

인류 8대 보물

 

 

 

1대보물은 아멜리아 이어하트 입니다.
세계일주 비행에 나섰다가 태평양 하울랜드 섬 부근에서
교신이 두절되고 실종되었다고 하네요
비행기와 유해가 아직 발견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멜리아 이어하트는 여성인권 운동가이면서 베스트셀러 작가입니다.

 

 

 

 2대보물 고대 이집트 왕비 테프르티티
고대 이집트 왕비 테프트티티는 완벽한 미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그녀의 무덤은 발견되지 않았는데요
모든 고고학자들이 찾아내고 싶어하는 고고학적 보물입니다.

 

 

3대보물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앙기아리 전투
앙기아리 전투는 실제로 존재할까요
말탄 군인들의 숨막히는 전투장면을 담은 것으로 추정되는 이 작품은
16세기 중반 궁전이 계속되면서 사라졌습니다.
 

 

 

대보물 성배
주로 영화에서도 성배를 주제로 한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죠 .
전설에서나 나올법한 이야기
하지만 아직까지 성배에 대한 추적은 계속 되고 있다네요.
 

 

 

5대보물 러시아의 앰버 룸
1716년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빌헬름 1세가 러시아 표트르 황제에게
선물한 것으로.. 러시아 왕족의 여름 궁전에 만들어진 화려한 보석의 방
그리고 영국의 외교간은 이 룸을 "세계 제 8대 불가사의"라고도 한다.
2차 대전 중 나치는 바로크 예술의 걸작품이라 불리는 앰버 룸의 보석과 장식물들을 뜯어내 어디론가 운반했기 떄문..
그리고 그 보석을 운반하던 배가 1945년 침몰됬다는 설과 함꼐 자취를 감췄다..

 

 

6대보물 스페인 겔리온선
이 배는 해안에서 영국전함들을 피해달아나다. 원인 불명의 폭발이 일어나면서
600미터 바다 속으로 침몰했다.
이보물선에 실린 금과 은과에메랄드 등은 최대 2조원에 달할것 이라고 분석이 있다.

 

 

7대보물 칭기즈칸 의 무덤
칭기즈칸 의 무덤 이 아직까지 어디에 있는지 아무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무덤안에 보물이 있으려나.. 있다면 얼마나 있을지..

 

8대 보물 남자친구
남자친구라는 존재는
어디에 있는지 아직 발견되지 못했다.
전세계에서 나는 그존재를 보았다라는 이야기는 들려왔지만
실제로 그 실체는 우리 앞에 나타나지 않았다.
아마 우리는 그 존재를 평생 보지 못할지도 모른다.

 

 

 

인류 8대 보물 어떻게 보셨나요? 보물의 기준은 다르겠지만.ㅋㅋ

우리나라 문화재 또한 분실 한게 많지요.

전세계에 우리나라 문화재가 흩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 수가 엄청나다고 하는데.. 흠.. 나쁜 사람들이 훔쳐가고 도굴하고 그랬다네요.

빨리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왜 자꾸 훔쳐가는거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