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이 이슈입니다. 왜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이 이슈일까요.ㅋㅋ

월드컵에 관심이 참 많은 우리나라 국민 ㅋㅋ

월드컵때만 ㅋㅋ 빨간티입고 ㅋㅋ 태극기 들고 ㅋㅋ 응원하지요 ㅋㅋ

평상시에좀 잘하지 ㅋㅋㅋ 재밌는 자료가 올라와서 퍼왔습니다.ㅋㅋ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많이 닮은 우리나라 선수들 ㅋㅋ

루니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밑에 선수들은 후보 ^^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사진 출처 : http://openpress.tistory.com)

 

연예인 축구 베스트 11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참 많이 닮았네요 ㅋㅋ

드록바도 있을줄 알았네요 ㅋㅋ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ㅋ루니가 대박 ㅋㅋ

왜케 많이 닮았는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