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가 이슈입니다. 왜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이슈일까요?

직장생활 하면서 야근은 필수라고 하지요 ㅋ

상사의 사랑을 받을수도 있고 ㅋㅋ 강제로 하는 야근 ㅋㅋ

근데 밑에 글 읽어보니 ㅋㅋ 참 야근으로 사랑을 키운듯한 느낌이??ㅋㅋ

일부러 야간시켜서 같이 있을려고 ㅋㅋ

음ㅋㅋ 머리가 좋은 상사인듯 ㅋㅋ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로 ㅋㅋ 맺어진 사랑??ㅋㅋ

하지만 ㅋㅋ 아직 진전이 없다고 하네요 ㅋㅋ

과연 뒷얘기가 궁금한데요 ㅋㅋ 언제 올라오려나 ㅋㅋ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야근의 필수품 ㅋㅋ 에너지 음료 ㅋㅋ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지만 ㅋㅋ 정말 힘들떄는 먹어야 합니다. ㅋㅋ

상사사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라고 말할때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야지요 ㅋ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힘들게 일하는 대한민국 회사원들.

하지만 세금내고 이것저것 내면 거지인생 ㅋㅋ

그게 사람 사는 이야기지요.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출처 : http://bybymiamo.tistory.com/97)

건강을 해치는 야근 그래도 하시겠습니까? 라고 말하면 ㅋㅋ

당장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라고 말할듯한 상사 ㅋㅋ

상사는 가족도 없는가 ㅋㅋ 집에 가기 싫어서 야근 시키는가 ㅋ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야근은 금지되어야 한다 ㅋㅋ 야근으로 ㅋㅋ 가정이 흔들리고 ㅋㅋ

건강이 흔들린다 ㅋㅋ

건강한 대한민국 가정이 편안한 대한민국이 될려면 ㅋㅋ

야근은 없어져야 한다 ㅋㅋ 1주일에 2번으로 제한 !!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야근부대에게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라는 말은 ㅋㅋ

최고의 말이지요 ㅋㅋ 커플없는 사람은 야근이 커플이다 ㅋㅋ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오늘 저랑 야근입니다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칼퇴근 부대 가 되어야 합니다 ㅋ

직장생활 퇴근만 생각하고 ㅋㅋ 있는데 ㅋㅋ

야근까지하면ㅋ ㅋ 정말 피가 거꾸로 도는듯 한데요 ㅋ흠..

건강을 위해서라도 ㅠㅠ 직장상사들 그만좀 시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