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가 이슈입니다. 왜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가 이슈일까요~

 

포메리안 강아지를 아시나요~~ 엄청 귀여운 강아지인데~~

 

이 강아지한테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물론 제가 신겨본건 아니구요~~ 사진이 너무 귀여워서 퍼왔어요~

 

요즘 계속 고양이 사진만 올라오던데 ㅋ 귀여운 강아지 오랜만에보니~

 

기분부터 다르네요~~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포메리알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ㅋㅋ 죽겠네요~~

 

완전롱다리~~

 

 양말을 신겨봤습니다 어떻게 보셨나요~~

 

세상에 귀여운 강아지가 왜 이렇게 많은가요~~

 

정말 품안에 품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