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 알바생의 일화

 

피자 알바생의 일화 가 이슈입니다. 왜 피자 알바생의 일화 가 이슈일까요?

 

어느 학생이 부모님 몰래 피자 배달 알바를 하는데 ㅋㅋ

 

본인집에서 피자 주문이 와서 ㅋ 많이 난감했다고 하네요 ㅋ

 

피자 알바생의 일화 를 읽고 빵터졌는데 ㅋ 정말 재미 있네요 ㅋ 세상에 이런일도 있구나 ㅋ

 

과연 피자 알바생의 일화 어떻게 끝이 날까요? ㅋ 이야기를 살펴보니 ㅋ

 

너무 재미있어서 ㅋ 읽고 또 읽었네요 ㅋ 센스 넘치는 피자 알바생의 일화 ㅋ

 

알바 조심히 하고 돈 많이 버세요~ ㅋ 피자 알바생의 일화 를 보니 ㅋ

 

어머니 많이 놀라신거 같던데 ㅋ 돈벌어서 부모님께 효도 하시구요~!!

 

피자 알바생 파이팅 !!

 

피자 알바생의 일화

 

 

- 피자 알바생의 일화 모바일 배려 -

 

부모님 몰래 피자배달 알바 하는 애가 있는데 자기집에서 주문왔길래

 

헬멧으로 얼굴 가리고 가야겠다면서

 

헬멧쓰고 번호키 누르고 들어가서 피자왔습니다 함 ㅋㅋ

 

피자 알바생의 일화 어떻게 보셨나요? 다시 읽어도 재미있네요 ㅋ

 

많이 긴장을 했는지 ㅋㅋ 피자 알바생의 일화 뒷이야기가 궁금한데요 ㅋ

 

과연 이 알바생은 어떻게 됐을까요?ㅋㅋ 알바 계속할수 있었을까요?

 

웬지 부모님이 용돈 주시면서 공부하라고 하셨을듯 하네요 ㅋ 부모님 마음은 똑같잖아요 ㅎ


알바 말실수 모음

알바 말실수 모음 이 이슈입니다 왜 이슈일까요??ㅋㅋ

 

알바생들 ㅋㅋ 직장인이 아닌 ㅋㅋ 그냥 알바지요.

 

그래서 실수도 많이하고 ㅋㅋ 완벽하지 않은 모습이 알바생의 매력이요 ㅋ

 

이쁜 알바생 ㅋㅋ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

 

모두가 그렇듯 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

출처:  여성시대 투턱


바야흐로 일년전 수능이 끝나고
빵집 (feat.빠바)에서 알바를 시작했어
실수를 가끔 하긴 했는데
너무 병신력넘쳐서 몇개 함 쪄볼게..

1. 손님이 식빵 추천해달라했어
그날이 아마 알바첫날이었을거야..


나-"네 손님 옥수수 식뱅보단 노멀하게
우유 식뱅을 .."

 .. 안녕하세요 우리는 식뱅

그후로도 케이크를 '께끼'
빵가루를 '빠가루' 라고 하곤했지
맞아 나 발음병신이야

 

 

2. 손님이 계산하면서
"저번에 과자샀는데 두개나 들어있었어요!"
이러길래
"운이 좋으시네요^^" 라고 할것을

 

"운 좋은줄아세요"

이따구로 말함... 슈ㅣ발..
손님 흠칫하고 난 눈앞이 깜깜하더라
미친 무슨 껀수놓친 범죄자마냥.. 

 


편의점 알바생 일기

알바 말실수 모음 ㅋㅋㅋ 헐 정말 제대로 일기를 쓰셨네 ㅋㅋ

 

편의점 알바생 일기 보셨나요 ㅋㅋ 정말 대단한 일기 같음 ㅋㅋ 이순신의 난중일기보다 ㅋㅋ

 

더한 ㅋㅋ 편의점 알바생 일기 ㅋㅋ 뭔가 퀄리티가 있고 현장감이 있어요 ㅋㅋ

 

우와 ㅋㅋ 정말 대단한 일기인듯 ㅋㅋ

 

이런 일기는 고이고이 간직하여 ㅋㅋ 앞으로 일할 알바생에게 귀감이 될듯한 일기입니다 ㅋ


편의점 알바생 일기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 모바일 배려 -

 

나는 눈이 싫다 . 대걸레로 바닥을 문질문질반들반들

닦아놓으면 어디서 눈을 쳐들고 오셔서 

바닥에 누가누가 ㅋㅋ 발자국 많이 찍나 대회를 하는것 같다 ㅋ

이건마치 누군가가 " 야 방금 바닥청소했대!! 가서 밟자!!" 

이러고 막들어와서 날 엿맥이는것같다


알바생의 표현력 ㅋㅋ 정말 대단하군요 ㅋㅋ

이 알바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할까요?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폐기한시간전 삼각김밥 4개가 있었다.

오늘은 뭐좀 먹으면서 하는구나 하고 좋아했다.

그런데 방금 4개가 한꺼번에 팔렸다.

울고싶다.

편의점 알바의 폐기전 음식들 ㅋㅋㅋ 정말 꿀맛이지요 ㅋㅋ

근데 ㅋㅋ 다 팔리면...

이제 편의점 알바 눈치보면서 삼각김밥 사야겠어요.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신나게 셔플을 밟았다.

손님한테 걸렸다.

서로 말이 없다.


알바생의 희노애락 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내 시간대에 단골취객이 생겼다.

자꾸 말을건다

나 쉬운남자 아닌데 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새벽 찬바람이 한풀 꺽일때쯤 면도를 하지 않았는지

수북한 턱수염 남루한 신발 때가 잔듯 묻은 초록색 유니폼 형광 안전띠의 형광칠이

다 벗겨진 그런 옷을 입고 들어온 사람 그사람은 9급 공무원이었다...

천원짜리 한장 주면서 "빵"하고 작게 말했다 빵하나를 반으로 쪼개고 쪼개고 아껴먹던

그사람의 뒷모습은 뭐라 말로 표현 못할 그런 느낌이었다 빵을 먹다 목에 걸렸는지 콜록대던


그사람은 돈이 없었는지 질식사 할것 같은 표정으로 나에게 물을 한통 사달라고 했다


나는 천원짜리 생수 한통을 사주었다 물을 허겁지겁 마신 그사람은

지갑을 정리하고 고맙다고 말하며 가게를 나갔다 지갑을 보니


오만원짜리와 만원짜리가 있었다 속은거 같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오만원짜리 ㅋㅋ 만원짜리 ㅋㅋ

사람을 겉모습만 보면 안된다는 알바생의 진리 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경찰을 존경하는 ㅋㅋ 알바생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ㅋㅋㅋ 도를 아쉽니까 를 뛰어넘는 알바생의 능력 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슈퍼스타k 에 나가도 되는 알바생의 능력 ㅋㅋㅋ 정말 대단합니다 ㅋ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인기척이 없이 들어온 할머니 보고 놀란 ㅋㅋ

소심한 알바생 ㅋㅋ

 

알바 말실수 모음알바 말실수 모음



출처 :  twitpic.com/b2792i/full


알바 말실수 모음 ㅋㅋ 잘보셨나요 ㅋㅋ 세상에 이런알바 저런 알바 다있다고 해도 ㅋ

 

편의점 알바는 조금은 편한 편이지요 ㅋㅋ

 

저희 동네 편의점 알바생 은 ㅋㅋ 노트북으로 리니지 켜놓고 일하는듯 ㅋㅋ

 

부업으로 리니지까지 ㅋㅋ 돈좀 만지겠더라구요 ㅋㅋㅋ

 

 자료 제목

피자 알바생의 일화

 자료 출처

여성시대

피자 알바생의 일화 는 여성시대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