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치 없음

 

눈치 없음 이 이슈입니다. 왜 눈치 없음 이 이슈일까요?

 

세상에 눈치 없는 사람 정말 많지요 ㅋ 개인적으로 눈치 없는 사람 정말 싫어하는데요 ㅋ

 

본인들은 눈치 없음 을 알고 있을까요? 상황을 좀 봐가면서 말을 해야 되는데 ㅋ

 

진짜 눈치 없는 사람은 생각안하고 그냥 말하죠 ㅋ 하고 싶은말 하는게 잘못된건 아니지만 ㅋ

 

상황을 봐가면서 말을해야 되는데 ㅋ 대학교 새내기들 자기 소개 하는데 ㅋ

 

사고친 신입생이 있는데 ㅋ 선배들이 정말 싫어할 스타일 입니다 ㅋ

 

눈치 없음 류 의 최강자 ㅋ 이런 눈치 없음 류 자료를 보면서 ㅋ 느끼는건 ㅋ

 

눈치 있는것만 해도 사회생활 반은 성공했다고 보여지네요 ㅋ 사회생활 뭐 어려운가요 ㅋ

 

눈치 없음 자료 보면서 따라하지만 않으면 성공하는 겁니다 ㅋ

 

방송에도 보면 눈치 없음 이 컨셉인 연예인도 많더라구요.ㅋ

 

특히 무한도전 바보형 진짜 눈치 없음 ㅋㅋ 재미로 그러는거겠죠?

 

눈치 없음 

눈치 없음

 

- 눈치 없음 모바일 배려 -

 

새학기니까 각자 일어나서 자기소개해보자  ㅎ -거수-

대학교 가면 학기 첫날이나 동아리 가입하면 자기소개를 꼭합니다 ㅋ

 

근데 과연 눈치 없음 자료에서 말하는 눈치는 어떤 눈치 일까요 ㅋ

 

 

저는 13학번 XXX 입니다.

000학과 00학번 00학년이구요. 사실 이과에 대해

아무생각 없었는데.

공부를 못해서 성적에 맞춰 오게 되었습니다.

 

헐 ㅋㅋ 공부를 못해서 성적에 맞춰 오게 되었다니 ㅋ

 

선배들한테 이제 큰일 났다 ㅋ 눈치 없음 ㅋ 재밌게라도 하던가 ㅋ

 

재미도 없고 ㅋ 눈치 또한 없음 ㅋ 솔찍히 말해도 되는데~!!

 

이런 자리에서는 그런말은 꼭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드는데 ㅋ

 

그렇게 말하는 순간 선배들은 쟤는 눈치 없음 ㅋ 이라고 기억속에 넣어두고~

 

왕따시킬듯 ㅋ 선배들 무섭습니다 ㅋ

 

 

 눈치 없음 어떻게 보셨나요 ㅋ 어떻게 생각해보면 눈치가 없는게 아니라 솔찍한걸수도 있습니다.

 

어쩜 그 대학의 그 학과가 싫어서 일부러 그랬을수도 있구요.

 

선배들한테 미움을 받아도 어쩔수 없겠어요. 본인이 원해서 저렇게 말한것 같으니 ㅋ

 

그래도 ㅋ 대학은 넑고 이쁜 학생도 많고 ㅋ 그 맛에 학교 다니는거죠~

 


눈치 없는 정준하 일화

무한도전 내에서 ㅋㅋ 제일 눈치 없는 사람을 꼽으라면 정준하 같은데요 ㅋ 

 

최근 방송된 무한도전 내용은 스트레스 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ㅋ

 

멤버들 각자의 고민에 대해서 상담도 하고 설명도 했었는데요~ 근데 정준하 고민 이 너무 웃겨서 ㅋㅋ


정준하 가 선생님께 고민을 상담하는데~ 걱정되는 일이 있다고 했습니다.

 

임신은 34주째 인데 아이머리는 38주 라고 하네요 ㅋ

 

정준하가 머리가 커서 고민인데 아이가 머리싸이즈 까지 닮을까봐 ㅋ

 

고민이 많더라구요 ㅋ 어쩌겠어요. 힘내세요.

 

우량아 낳아서 열심히 키우세요~!! 멋진 정준하 일화 가 될 이야기 네요 ㅋ


정준하 일화 에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ㅋ 예전 구설수에 올랐던 이야기 ㅋ


참 마음고생 많이 했을 정준하 일화 ㅋ 정준하 일화 자체가 무한도전 이야기 인데요 ㅋ


밉상 이미지에서 ㅋ 이제 사랑꾼으로의 변신 ㅋ 앞으로 이어질 새로운 정준하 일화를 응원합니다.

 

근데 진짜 정준하 눈치 없음  ㅋㅋ 근데 밉게 눈치 없는게 아니라.

 

재밌게 눈치 없음  ㅋㅋ 그래서 더욱 웃긴듯 ㅋㅋ

 

눈치 없는 정준하

 

정준하 일화 는 모르는사람 이라면 별 고민 아니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정준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본다면. 엄청난 고민일겁니다.

 

정준하의 니모도 걱정될테고, 아이도 걱정 될테니까요~

 

하지만 건강한 아이라니 다행입니다~!!

 

머리크면 공부잘하겠죠~ 정준하 일화 은 엄청나게 많습니다.ㅋ


예전 굴비게이트 사건 기억나시나요?ㅋ


하이킥 식구한테는 굴비돌리고 ㅋ 무도 멤버에게는 곶감을 돌린 사건 ㅋㅋ


정준하 일화 중 최고는 굴비게이트 같네요 ㅋ


아직도 굴비게이트 사건은 멤버들 입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굴비게이트도 그냥 조용히 하고 있으면 되는데 ㅋ

 

그냥 솔찍히 말함 ㅋ 진짜 눈치 없음  ㅋㅋ

 

멤버들이 질투할꺼라는 생각은 안했는지 ㅋ

 

 

서래마을 꼬요와 찍은 사진 ㅋㅋ

 

정준하가 ㅋㅋ 머리가 큰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다 크답니다 ㅋ

 

요즘 무도는 정준하 때문에 본다 ㅋ 김재동과 정준하 일화 ㅋㅋ


눈오는날 눈맞으면서 노네요 ㅋ 김재동도 빨리 결혼해야 될텐데 ㅋㅋ


무도 멤버 아니면 같이 놀아줄 사람이 없나봐요.


같이 놀러다니면서 정준하 일화 만들기에 동참을 하시는건지 ㅋ

 

김재동도 정말 눈치 없음 ㅋ 정준하가 얼굴이 더 큰데 ㅋ

 

김재동이 더 뒤로가네요 ㅋ 잘 얄밉게 눈치 없네 ㅋ


 

정준하 일화 중 또 유명한 사건은 바로 ㅋ 기차사건이 있는데요 ㅋ


무한도전 돈가방을 들고 튀어라 특집이였나? 특집 이름이 생각이 나지 않는데 ㅋ


그때 정준하 일화 가 유명하지요 ㅋ


근데 제작진과 상의된 내용인데 ㅋ 왜 그렇게 정준하가 욕먹었는지 모르겠네요 ㅋ


그 당시에 정준하 일화 는 시청자들에게 욕먹었는 내용밖에 없네요 ㅋ


전부 하나같이 눈치 없음 때문에 욕먹은거 ㅋ

 

하지만 ㅋ 지금 정준하는 무도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또 유명한 정준하 일화 는 정준하 바지 사건인데요 ㅋ


SS501 나왔던 특집 이었는데 그때 방명수가 정준하의 바지를 내려버렸죠 ㅋ


근데 바지와 속옷이 함께 내려가는 불상사가 발생 ㅋ


그때 정준하 일화 가 아직도 박명수입에서 ㅋㅋ 나오기도 합니다 ㅋ


그때는 정말 미안하다고 ㅋ 박명수가 아직도 사과하는 정도랍니다 ㅋ

 

근데 박명수도 눈치 없음 ㅋ 눈치없이 계속 정준하의 아픈곳을 말하고 다님 ㅋ



소세지빵 문익점 이야기 아시나요?ㅋ 잠시 방송에도 나왔는데 ㅋ


정준하가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ㅋ


소세지빵 1000개를 시민여러분께 나눠준 적이 있습니다 ㅋ


말한번 잘못했다가 ㅋ 시원하게 1000개의 빵을 시청자에게 나눠줬지요 ㅋ


무도에서 눈치 없음 는 곧 특집이 되는듯 ㅋ 눈치없는 바보형 ㅋ

 

 

정준하의 팬이 그려준 ㅋ 원더노라 ㅋ

 

무한도전 에서 방배동 노라 로 엄청 유명했잖아요 ㅋ

 

시를 읽을때 무지하게 매력있었는데 ㅋ

 

방배동 노라 요즘 뭐하고 사시는지 ㅋ 다시한번 그 특집 이어서 했으면 좋겠네요 ㅋ

 

잘가라 ~ 2012년아~ ㅋㅋㅋ 노라도 눈치 없음 ㅋㅋ

 

 

정준하는 예전 브레인서바이벌로 엄청 유명해졌잖아요 ㅋ

 

바보역활로 ㅋㅋ 그래서 정말 조금 모자란 형인줄 알았더니 ㅋㅋ

 

무한도전 내에서 아이큐가 가장 높습니다 ㅋ

 

왼손잡이라 뭔가 다르다고는 생각했는데 ㅋ 엄청 똑똑하더라구요 ㅋ

 

전자두뇌 ㅋㅋ 정총무 ㅋ 정총무 특집때 정말 놀랐습니다 ㅋ

 

아마 보신분들은 전부 놀랐을듯 ㅋ 천재야 천재 ㅋ

 

 

무한도전 정준하 일화 로 유명한 일이 있었지요 ㅋ

 

생일이 몇일 차이 안나서 ㅋ 무한도전에서 생일을 해줬습니다 ㅋ

 

그때 형돈이랑 홍철이만 생일을 챙겨주고 정준하는 안챙겨주는척 했지요 ㅋ

 

원래는 정준하 몰래카메라 였습니다 ㅋ 근데 정준하는 서운한 내색을 조금씩 보이며 ㅋ

 

삐지기 시작했죠 ㅋ 그때마침 멤버들이 준하도 생일이다 ㅋ 말하면서 ㅋ

 

정준하는 더욱더 서운해 했습니다 ㅋ 그떄 선물을 전해주는데 ㅋ

 

다른멤버들은 전부 굴비 선물이였을겁니다 ㅋ

 

그러다 ㅋ 준하에게 몰래카메라 였다고 설명하면서 정준하는 약간 눈물을 글썽거렸죠 ㅋ

 

그때 정준하의 선물이 들어옵니다 ㅋ 바로 무한도전 팀에게 선물했던 곶감과 같은 곶감을 ㅋ

 

정준하와 멤버들은 빵터졌지요 ㅋ 정준하는 무한도전한테 곶감을 주면서 구하기 힘든거라고 말했지만 ㅋ

 

무한도전팀에서 똑같은 곶감을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 정준하도 무한도전이 많이 힘들어서.

 

빠질생각도 했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적응하기 많이 힘들었다고 ㅋ 예전에 하하,노홍철 집합사건 아시나요?

 

이것도 유명한 정준하 일화 인데요 ㅋ

 

무한도전 방송끝나고 ㅋ 하하랑노홍철 집합시켰다고 하더라구요 ㅋ

 

그냥 몇마디 한건데 방송에서 완전 와전이 되서 ㅋ

 

정준하 집합 사건도 엄청 유명한 일화가 되었지요 ㅋ

 

 

정준하 일화 중 구설수는 많았지만~ 지금의 정준하는 좋은 일화만 남아있지요~

 

성격이 바뀐건지 ㅋ 방송에서 정준하를 과장되게 표현한건지 ㅋ

 

정말 완전 훈남이 되었잖아요 ㅋ 무한도전에서 ㅋ

 

쿨가이 부터 시작해서 ㅋ 무한상사 할때 ㅋ 정준하가 제일 웃겨요 ㅋ

 

 

무한도전 50회 특집 때 던가 ㅋ 국수 50그릇 먹고 ㅋㅋ 기절단계에 빠졌던 기억도 나네요 ㅋ

 

그때 국수 50그릇 먹고 ㅋ 녹화도중 잠들어 버렸지요 ㅋ

 

누가봐도 ㅋ 힘들어 보이는 도전이였지만 ㅋ 정준하는 성공했습니다 ㅋ

 

먹는거라면 자신있는 식신 정준하 ㅋ 자장면도 남들과 다르게 먹지요 ㅋ

 

무한도전 덕분에 정준하는 먹는방송은 엄청 많이 했지요 ㅋ

 

 

정준하가 그렇게 목놓아 부르던 최고디는 요즘 연기하는맛에 사는듯 합니다 ㅋ

 

정준하가 무슨일만 있으면 최코디~ 최코디 불렀는데 ㅋ

 

요즘 최코디는 푸른거탑, 의뢰인k 에서 연기중이죠 ㅋ

 

정준하가 연기지도 많이 해줬다고 하는데 ㅋ 참 따듯한 사람같네요 ㅋ

 

무한도전 에서 최코디 한번 불렀으면 좋겠는데 ㅋ

 

 

정준하의 트위터에 접속하면 다양한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ㅋ

 

하하에게 SNS를 배워서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ㅋ

 

무한도전에서 SNS 는 또다른 세계라고 표현을 했습니다 ㅋ

 

잠도 안자고 SNS를 한다고 하는데 ㅋ 예전 무한상사 에서도 ㅋ 이런말이 있었죠?

 

길이던가 GD던가 ㅋ 정과장님 SNS에 일침남길 시간이십니다. ㅋ 라고 ㅋ

 

SNS에 일침 많이 안남기시던데 ㅋ 할말은 하는 정준하던데 ㅋ


정준하 일화 어떻게 보셨나요? 여러가지 일이 많았던 정준하 ㅋ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리고~


아이까지 생겼다지요 ㅋ 근데 임신 34주때 인데 아이머리는 38주라네요 ㅋ


이 이야기를 상담을 했더니 ㅋ

 

상담하는 선생님도 농담인줄 알고 들었지만 정준하는 정말 진지했답니다 ^^

 

아빠가 되는 정준하 ㅋ 무도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ㅋ

 

사랑의 천사 정준하 ㅋ 정준하 일화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자료 제목

 눈치 없음

 자료 출처

 아이러브 싸커

 눈치 없음 은 아이러브 싸커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3월 최고의 유머자료~!!

 

2013/03/23 - [8.오늘의유머] -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1997년 고등학생인 박지민 ㅋ 케이팝스타 에서 로 데뷔한 박지민 현재 피프틴앤드 라는 그룹에서 활동중인데요 ㅋ 얼마전 출연한 피틀즈 코드에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토네이도 감자라고 말을 했었는데요 ㅋ
순수함이 매력인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라니 ㅋ생각보다는 소박한 선물인데요 ㅋ 어느누가 박지민에게 토네이도 감자를 선물할지는 모르지만 ㅋ

    2013/03/22 - [8.오늘의유머] -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물~★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편의점 알바 하면서 위조지폐 를 받으면 기분이 어떨까요? 정말 최악이겠죠?
인터넷에 오른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올린 글을 보니 정말 눈물 나겠어요?
편의점 알바 하다가 손님이 돈을 내고 갔는데 ㅋ 그 돈이 위조 지폐라면 정말 최악

 

2013/03/23 - [8.오늘의유머] - 일본 기차 도시락 수라상 부럽지 않은 도시락★

본 기차 도시락 이 이슈입니다. 왜 일본 기차 도시락 이 이슈일까요?

일본은 도시락과, 자판기의 천국이라고 하잖아요 ㅋ 예전에 무한도전 훗카이도 갔을때~

기차안에서 게임을 했었잖아요~ 그때 초밥도시락 으로 했었는데 ㅋ 그때 일본 기차 도시락 을 처음 알았습니다 ㅋ 초밥이 어떻게 도시락으로 나올수 있는건지 ㅋ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ㅋ 일본 기차 도시락 한번 드셔봐야할것 같습니다 ㅋ일본 기차 도시락 말만들어도 ㅋ 엄청 다양한 음식이 있다고 하네요 ㅋ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던데 ㅋ 일본 기차 도시락 한번 꼭 먹어 보고 싶네요 ㅋ

 

2013/03/17 - [8.오늘의유머] - 여고의 급훈 ㅋㅋ 칠판이 남자다~!!★ 칠판만 보면되겠네~여고의 급훈 이 이슈입니다. 왜 여고의 급훈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는 다양한 급훈이 있습니다 ㅋ 그중 여고의 급훈 이 공감이 많이 가는데요 ㅋㅋ여고생 분들 남성분들 많이 좋아하잖아요 ㅋ 한참 남자에 눈을 뜰때고 ㅋㅋ여고의 급훈 이 칠판이 남자다 네요 ㅋㅋ판만 보고 공부만 하라는 뜻 같은데 ㅋㅋ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남자 만나면 되겠어요 ㅋㅋ 고등학교 때는 공부 열심히 하시길 ㅋ

 

2013/03/20 - [8.오늘의유머] - 드래곤볼 스탑모션 5000천장의 사진으로 제작한 애니~★

드래곤볼 스탑모션 이 화제입니다. 왜 드래곤볼 스탑모션 화제일까요?유튜브에 공개된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이 있는데요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을 보면소름이 돋는데요~ 1개월동안 5000장의 사진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드래곤볼 스탑모션 후덜덜 합니다. 제작자 에게 박수라도 쳐주고 싶습니다.여러분도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 보시면 정말 많이 놀랄것입니다.보는 내내 ㅋㅋ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했는데. 보는 내내 빠져들더라구요드래곤볼 스탑모션 시리즈는 계속 나올까요? 너무 재미있

   

2013/03/20 - [8.오늘의유머] - 길거리 음식 jpg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은~★길거리 음식 jpg 가 이슈입니다. 왜 길거리 음식 jpg 가 이슈일까요?여러분은 길거리 음식 많이 드시나요? 1류는 아니자만 맛은 1류 음식점에 버금가는 맛이 바로 길거리 음식 jpg 입니다 ㅋ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 싶은 음식 인데요~ 특히 김떡순 이 최고지 않나요?순대에 튀김 에 김밥 조합도 좋은데 ㅋㅋ 길거리 음식은 엄청 다양해서 ㅋ죽기전까지 다먹어볼수 있을려나 ㅋㅋ

 

2013/03/22 - [6.실시간이슈] -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올리비아 핫세의 사진을 보니 ㅋ 정말 미안이네요.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는 제목이 정말 어울리네요 ㅋ 지금도 미인으로 보이는데 ㅋ 
옛날 아버지세대 의 첫사랑이 올리비아 핫세 라고 하던데 ㅋ 정말 이쁘긴하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해주셨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는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영국의 영화배우 라고 하네요 ㅋ 저는 또 미국인줄 알았더니 ㅋ 아니였네요 ㅋ그리고 올리비아 핫세는 일본식 발음이고 올리비아 허시 라고 말해야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