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주는 고양이가

 

재주는 고양이가 이슈입니다. 왜 재주는 고양이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재주는 고양이가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고양이 움짤 영상인데ㅋ

 

보고 고양이가 정말 불쌍해 보이더라구요 ㅋ 재주는 고양이가 부리고 ㅋ 먹이는 과연 누가 먹으띾요?

 

너무 고양이가 불쌍해 ㅋ 힘들게 올라갔는데 ㅋ 흠 ㅋ 재주는 고양이가 부리고 이게 뭔꼴인지 ㅋ

 

고양이는 주인이 공짜로 하나 줘야할듯 ㅋ 촬영만 하지말고 ㅋ 고양이 먹이나 하나 주세요 ㅋ

 

재주는 고양이가 부리고 ㅋ 밑에 있는 개가 먹었잖아요~~!!

 

아마 주인도 엄청 많이 웃었을듯 ㅋㅋ 그래도 먹이사슬 이라고 생각해야되나 ㅋ

 

재주는 고양이가

 

 

재주는 고양이가 어떻게 보셨나요 ㅋ 고양이 불쌍해 보이지 않나요?ㅋㅋ

 

정말 어렵게 뚜껑을 열어서 ㅋㅋ 손도 아니고 발로 사탕을 꺼냈는데 ㅋ

 

밑에서 대기하던 ㅋㅋ 강아지가 먹다니 ㅋ 정말 불쌍하네 ㅋ

 

재주는 고양이가 부리고 ㅋㅋ 참나 ㅋ 세상너무 억울하다 ㅋ 노력하는 사람은 ㅋ

 

뭘 해도 안되고 ㅋ 놀고 먹는 사람이 주워먹다니 ㅋ 흠 ㅋ


고냥이의 목욕 시간

트위터에 공개된 고양이 ㅋㅋ 목욕하는 고양이 인데요 ㅋ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인형같아요 ㅋㅋ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 세상어디에도 없을듯 한데 ㅋㅋ

주인은 정말 좋겠다 ㅋㅋ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 키우면 ㅋㅋ

사진만 찍으면 ㅋㅋ 고양이 화보가 되니 ㅋㅋ

고냥이의 목욕 시간 한번 보실까요 ㅋㅋ 귀여움 주의~~!!

 

고냥이의 목욕 시간

 

 

목욕을 기다리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ㅋㅋ

표정이 음.. ㅋㅋ 좀 귀찮아 하는 표정인데요 ㅋㅋ

고양이 물에 젖는거 별로 안좋아하지 않는가?!!

 

 

따뜻한 물에 눕히니 ㅋㅋ 고양이도 싫지는 않는가 봅니다 ㅋㅋ

반항조차 하지 않는 착한 고양이 ㅋ

고냥이의 목욕 시간 을 즐기고 있는 표정 ㅋㅋ

 

 

혼자서 물속에서 잘노는데요 ㅋㅋ

음..ㅋㅋ 귀염돋는다 ㅋㅋ

고양이 품종이 뭔가요 ㅋㅋ 한번 키워보고 싶은데 ㅋ

착하기도 착하고 순하기도 순할듯 한데 ㅋ

 

 

이제 거품을 풀어서 목욕중인데 ㅋㅋ

흠 ㅋㅋ 고양이도 주인을 엄청 많이 좋아하는듯 ㅋㅋ

새끼 고양이 인가 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

 

 

너무 너무 귀여워서 휴대폰 배경화면에 깔아놨어요 ㅋㅋ

그냥 고양이 화보네요 ㅋㅋ

목욕 따윈 컨셉 ㅋㅋㅋ

 

 

그래도 고양이가 ㅋㅋ 목욕이 지치는 모양입니다 ㅋ

아님 ㅋㅋ 그냥 표정이 저런건가 ㅋㅋ

빨리 꺼내 달라는 표정 ㅋㅋ

근심걱정 다있는 표정이네요 ㅋㅋ

 

 자료 제목

 재주는 고양이가

 자료 출처

 독하고 도도한여성들

 재주는 고양이가 독도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3월 최고의 유머자료~!!

 

2013/03/23 - [8.오늘의유머] -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입니다. 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이 이슈일까요?1997년 고등학생인 박지민 ㅋ 케이팝스타 에서 로 데뷔한 박지민 현재 피프틴앤드 라는 그룹에서 활동중인데요 ㅋ 얼마전 출연한 피틀즈 코드에서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은 토네이도 감자라고 말을 했었는데요 ㅋ
순수함이 매력인 박지민 남자친구 받고 싶은 선물 토네이도 감자 라니 ㅋ생각보다는 소박한 선물인데요 ㅋ 어느누가 박지민에게 토네이도 감자를 선물할지는 모르지만 ㅋ

    2013/03/22 - [8.오늘의유머] -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물~★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편의점 알바 하면서 위조지폐 를 받으면 기분이 어떨까요? 정말 최악이겠죠?
인터넷에 오른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올린 글을 보니 정말 눈물 나겠어요?
편의점 알바 하다가 손님이 돈을 내고 갔는데 ㅋ 그 돈이 위조 지폐라면 정말 최악

 

2013/03/23 - [8.오늘의유머] - 일본 기차 도시락 수라상 부럽지 않은 도시락★

본 기차 도시락 이 이슈입니다. 왜 일본 기차 도시락 이 이슈일까요?

일본은 도시락과, 자판기의 천국이라고 하잖아요 ㅋ 예전에 무한도전 훗카이도 갔을때~

기차안에서 게임을 했었잖아요~ 그때 초밥도시락 으로 했었는데 ㅋ 그때 일본 기차 도시락 을 처음 알았습니다 ㅋ 초밥이 어떻게 도시락으로 나올수 있는건지 ㅋ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ㅋ 일본 기차 도시락 한번 드셔봐야할것 같습니다 ㅋ일본 기차 도시락 말만들어도 ㅋ 엄청 다양한 음식이 있다고 하네요 ㅋ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던데 ㅋ 일본 기차 도시락 한번 꼭 먹어 보고 싶네요 ㅋ

 

2013/03/17 - [8.오늘의유머] - 여고의 급훈 ㅋㅋ 칠판이 남자다~!!★ 칠판만 보면되겠네~여고의 급훈 이 이슈입니다. 왜 여고의 급훈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는 다양한 급훈이 있습니다 ㅋ 그중 여고의 급훈 이 공감이 많이 가는데요 ㅋㅋ여고생 분들 남성분들 많이 좋아하잖아요 ㅋ 한참 남자에 눈을 뜰때고 ㅋㅋ여고의 급훈 이 칠판이 남자다 네요 ㅋㅋ판만 보고 공부만 하라는 뜻 같은데 ㅋㅋ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남자 만나면 되겠어요 ㅋㅋ 고등학교 때는 공부 열심히 하시길 ㅋ

 

2013/03/20 - [8.오늘의유머] - 드래곤볼 스탑모션 5000천장의 사진으로 제작한 애니~★

드래곤볼 스탑모션 이 화제입니다. 왜 드래곤볼 스탑모션 화제일까요?유튜브에 공개된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이 있는데요 ㅋ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을 보면소름이 돋는데요~ 1개월동안 5000장의 사진으로 제작했다고 하는데~
드래곤볼 스탑모션 후덜덜 합니다. 제작자 에게 박수라도 쳐주고 싶습니다.여러분도 드래곤볼 스탑모션 동영상 보시면 정말 많이 놀랄것입니다.보는 내내 ㅋㅋ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까? 생각했는데. 보는 내내 빠져들더라구요드래곤볼 스탑모션 시리즈는 계속 나올까요? 너무 재미있

   

2013/03/20 - [8.오늘의유머] - 길거리 음식 jpg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싶은~★길거리 음식 jpg 가 이슈입니다. 왜 길거리 음식 jpg 가 이슈일까요?여러분은 길거리 음식 많이 드시나요? 1류는 아니자만 맛은 1류 음식점에 버금가는 맛이 바로 길거리 음식 jpg 입니다 ㅋ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 싶은 음식 인데요~ 특히 김떡순 이 최고지 않나요?순대에 튀김 에 김밥 조합도 좋은데 ㅋㅋ 길거리 음식은 엄청 다양해서 ㅋ죽기전까지 다먹어볼수 있을려나 ㅋㅋ

 

2013/03/22 - [6.실시간이슈] -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 !! 2번의 이혼과 3번의 결혼★

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입니다. 왜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 이슈일까요?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올리비아 핫세의 사진을 보니 ㅋ 정말 미안이네요.올리비아 핫세 미인 이라는 제목이 정말 어울리네요 ㅋ 지금도 미인으로 보이는데 ㅋ 
옛날 아버지세대 의 첫사랑이 올리비아 핫세 라고 하던데 ㅋ 정말 이쁘긴하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 미인 인증해주셨네요 ㅋ 올리비아 핫세는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영국의 영화배우 라고 하네요 ㅋ 저는 또 미국인줄 알았더니 ㅋ 아니였네요 ㅋ그리고 올리비아 핫세는 일본식 발음이고 올리비아 허시 라고 말해야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