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이로운 덕력 jpg

 

경이로운 덕력 jpg 이 이슈입니다. 왜 경이로운 덕력 jpg 가 이슈일까요?

 

흔히 덕후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한가지 일이 미쳐서 몰두 하는 사람보고 그러헥 부르던데 ㅋ

 

경이로운 덕력 jpg 는 총을 완성시켰네요 ㅋ 어디에 나오는 총인지 모르겠지만 ㅋ

 

보통 총은 아닌것 같네요 ㅋ 정말 경이로운 덕력 jpg 이네요 ㅋ

 

이정도 경이로운 덕력 jpg 정도면 어디가서도 굶어 죽지는 않겠어요 ㅋ

 

실력도 대단하고 ㅋ 퀄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ㅋ 정말 경이롭네요 ㅋ

 

이 총을 만들어서 뭐하실려고 ㅋ 만들었는지 ㅋ 그래도 경이로운 덕력 jpg 잘봤네요 ㅋ

 

그럼 경이로운 덕력 jpg 이 만든 작품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경이로운 덕력 jpg

 

 

꼭 어느 만화에서 나올것 같은 총 ㅋ

 

어디서 나오는 총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 만화를 안좋아해서요 ㅋ

 

근데 분명 어디선가 보고 만들었는것 같은데 ㅋ

 

 

3D로 설계를 한다음에 그렸나 봅니다 ㅋ

 

정말 경이로운 덕력 jpg 에 박수를 보냅니다 ㅋ

 

이정도 실력이면 ㅋ 어디가서라도 굶어죽지는 않겠어요 ㅋ

 

 

실제로 본인이 설계까지 했나보네요 ㅋ

 

설계까지 ㅋㅋ 참 잘그렸네요 ㅋ 어디서 이런걸 배웠는지 ㅋ

 

정말 한번배워보고 싶다 ㅋ

 

근데 경이로운 덕력 jpg 이라는 소리 들을까봐 못배우겠어요 ㅋ

 

 

위의 설계도는 허접스럽지만 ㅋ 여기 보이는 설계도는 멋지네요 ㅋ

 

뭔가 실제로 뭔가를 만드는 느낌이 드네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이라고 놀릴 일만은 아닌듯!!

 

실력하나는 정말 경의롭네요!!

 

 

조각으로 만든 부품들을 합체를 했네요~

 

이런식으로 입체감을 표현을 했네요 ㅋ 실력이 있어야 ㅋ 덕후도 하나봅니다 ㅋ

 

실력도 없는 덕후들은 뭐람 ㅋㅋ

 

경이로운 덕력 jpg 보고 따라하는 덕후들 많을듯 ㅋ

 

 

이건 뭐하는 작업인지 모르겠네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에게는 불가능한 일은 없나봅니다 ㅋ

 

하다보면 ㅋ 뭐라도 만들듯 ㅋ

 

 

사진을 보면 볼수록 퀄리티가 높아지는데요 ㅋ

 

이정도 퀄리티면 ㅋ 실제 총도 만들겠어요 ㅋ

 

생각보다 총만드는거 간단하던데 ㅋ

 

 

개머리판 까지 만드는 센스 ㅋ

 

엄청 정교하네요 ㅋ

 

견착을 고려한 디자인 같은데요 ㅋ 작품이 이제 작품으로 안보이네요 ㅋ

 

실력하나는 정말 박수 쳐주고 싶습니다.ㅋ

 

 

손잡이 부분도 엄청 정교한데요~

 

이정도 만들려면 여기에 관련된 직업이 있는 사람인가 봅니다 ㅋ

 

참 신기하게도 잘만드네요 ㅋ

 

 

과연 이부분은 어떤 부분일까요 ㅋ

 

만들고 있는 과정이라 ㅋ 아직은 잘모르겠네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에 놀라움만 생겨나네요 ㅋ

 

 

이제 ㅋ 합체 단계입니다 ㅋ

 

과연 어떤 모양이 탄생할지 ㅋ

 

 

 

 

 

 

 

 

이제 손잡이에 발사장치까지 만들고 ㅋ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

 

고생많이 했겠어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아니면 못해낼일 같은데 ㅋ

 

덕후라고 놀리면 안되겠어요 ㅋ

 

 

배터리 들어가는 부분 ㅋ 과연 이총의 정체가 뭐길래 ㅋ

 

배터리까지 들어가는것인지 ㅋ

 

배터리가 들어간다는말은 속에 배선까지 해야된다는말 ㅋㅋ

 

정말 경이로운 덕력 jpg ㅋㅋ

 

 

역시나 ㅋ 간단한 배선이지만 ㅋ직접하네요 ㅋ

 

전기도 잘해야되고 ㅋ 조립도 잘해야되고 ㅋ

 

하는일이 참 많네요 ㅋ

 

 

점점 모양이 나타나는 총 ㅋ

 

과연 어떤 작용을 하는 총일까요 ㅋ 총열도 없고.

 

총알이 발사되는 그런총은 아닌것 같은데 ㅡㅡ;;

 

배터리 들어가는거 보니 그냥 빛만 쏴주는 건가??

 

 

이제 도색작업을 시작했네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의 도색칠 ㅋ

 

과연 도색도 잘할까요?

 

 

 

와우 ㅋㅋ 경이로운 덕력 jpg 도색도 잘하네요 ㅋ

 

마치 실제 장난감 총같네요 ㅋ

 

플라스틱 느낌이 살짝 나네요 ㅋ

 

 

거의 완성되 가는 총 ㅋ

 

아이들 선물해줄려고 만든 작품인지 ㅋㅋ

 

이런거 전문적으로 만드는 사람인가봐요 ㅋ

 

수작업 작품이니 엄청 비싸겠네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의 작품입니다 ㅋ 완성되고 보니 ㅋ

 

마치 플라스틱 프라모델 총 같은데요 ㅋ

 

정말 못지네요 ㅋ 이정도 만들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렸을까요?ㅋㅋ

 

그냥 장식용 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흠 ㅋㅋ 장식해두면 멋지겠다 ㅋ

 

 

이제 왜 이 분을 경이로운 덕력 jpg 이라고 표현하는지 알겠습니다.

 

영어부터 시작해서 모든게 완벽하네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이런식으로 탱크나, 비행기도 제작가능하겠어요~

 

남자들의 로망이잖아요~ 경이로운 덕력 jpg 이라고 표현은 하지만~

 

이런거 한번쯤은 다 만들고 싶어하잖아요 ㅋ 그래서 ㅋ 어렸을때 부터 미니카를 만졌는지 ㅋ

 

조립하는거라면 다 좋아하잖아요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어떻게 보셨나요? 제 관심사가 아니라서 그런지 ㅋ

 

재미는 못느꼈는데요 ㅋ 그래도 실력하나는 인정해 줘야겠어요 ㅋ 대체 어디에 사용할려고 ㅋ

 

저렇게 노력해서 만든작품인지 ㅋ  분명이 사용 용도는 있을텐데 ㅋ

 

본인의 아들에게 줄려고 하는건지 ㅋ 총의 목적을 모르겠네요 ㅋ

 

배터리까지 들어가는것 보니 ㅋ 레이져쏘려고 만든 총인지 ㅋ 아 궁금타 ㅋ

 

경이로운 덕력 jpg 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ㅋ 좋은 작품 잘봤습니다.

 

 자료 제목

 경이로운 덕력 jpg

 자료 출처

 내가 아는 카페

 경이로운 덕력 jpg 의 사진은

내가 아는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