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재미있게 시청하게 계신가요? 오늘 2014년 1월1일 첫방송 하는 라디오스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라디오스타 가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어떤 스타들이 출연할까요? 라디오스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2014년 첫회 출연자는 김성주, 로버트 할리, 김경호, 수빈 입니다.


무슨 사투리 특집인지 사투리 잘 사용하시는 분들이 나오셨네요.


그럼 라디오스타 출연자들 한명 한명 알아보겠습니다.


라디오스타




프로필에도 나오듯 전라남도 목포 출신의 김경호


샤우팅보다 사투리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경호 서울 출신인 줄 알았는데.ㅋ 아니였네요.



달샤벳의 수빈~~


수빈은 광주 아이돌 이라고 알고 있지요~


전라도 광주 출신 연예인들이 참 많은데요.


수지, 승리, 유노윤호, 구하라, 수빈까지 광주를 대표하는 아이돌 입니다.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김성주? MBC아나운서 였던 김성주


고향이 의외로 청주네요. 서울 느낌이 나던데 ㅋ


아빠 어디가 로 대상 까지 차지한 김성주!!


2013MBC연예대상 대상 다운 모습을 보여줄까요?


 

라디오스타 마지막 게스트 하일~ 흔히 로버트 할리 라고 알고 있는 분입니다.


한 뚝배기 하실래예?? 하시는분 ㅋㅋ


경상도 대표로 출연했다고 하는데 ㅋ 샘헤밍턴 이 이분의 자리를 압박하고 있지요~


2014년 1월 1일 방송되는 라디오 스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자료 제목

라디오스타 

 자료 출처

 imbc

 라디오스타 의 자료는 imbc에서 퍼온자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