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문자 가장 많은 나라

 

방문자 가장 많은 나라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생각과는 다른 결과가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일본이 방문자 가장 많은 나라라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생각과 많이 달랐네요. 1위는 프랑스 입니다. 여러분 생각도 비슷했나요?


사람들이 참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요~ 여러분도 해외 여행 가보셨나요?


저도 이번에 유럽에 한번 가보려고 계획을 잡아봤지만, 티켓이 없네요.


어린이날, 부처님오신날 콤보로 인해서 티켓이 없다고 하네요.


방문자 가장 많은 나라


참 세계에 나라가 참 많네요.


우리나라 저 좁은 땅에도 많이 놀라온다고 합니다.


일본보다 많이 오네요.


25위가 우리나라 일본은 40위네요.


아마 원전 사고 때문에 그런 거 같은데요~


우리나라 매력 있잖아요~!!



1위는 프랑스 입니다. 정말 한번 가 보고 싶은 나라입니다.


유럽이 정말로 많네요.


미국보다 유럽을 선호하는 이유가 뭘까요?


미국도 가보고 싶은 나라고, 유럽도 가보고 싶기는 한데.



아름다운 대한민국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외국인에 대한 예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백인들이 말을 걸면 친절하게 대화하고, 흑인들이 말을 걸면 피하기 바쁘죠?


생각보다 어려운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방문자 가장 많은 나라 잘 보셨나요? 생각보다 우리나라 선방했네요.


평창 올림픽 때 더 많이 올 것 같은데, 미리미리 준비해야 되지 않을까요?


시민 의식부터 시작해서, 사소한 것 까지~!!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서 좋은 기억만


가지고 떠났으면 좋겠네요. 해외여행 좋지만, 우리나라도 아름다운 곳이 참 많습니다.


캠핑장으로 떠나는 캠핑보다, 새로운 곳을 찾아 떠나는 캠핑도 즐겁습니다.

 

 자료 제목

 방문자 가장 많은 나라

 자료 출처

도탁스,www.movehub.com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