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에 대한 분석


ㅋ에 대한 분석 자료가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ㅋ 이라는 말 많이 사용하시나요?


문자를 사용할 때 빠질 수 없는 말이 ㅋ 인데요.


하지만 ㅋ을 사용하는데도 키보드 마다 차이가 나네요~


여러분은 어떤 키보드 사용하시나요?


저는 천지인을 사용합니다. 예전부터 사용하던 자판이라서 계속 사용합니다.


ㅋ에 대한 분석 자료 너무 공감이 가네요~


예전에 쿼티 사용했을 때 많이 저랬는데. 안드로원 쿼티 스마트폰~


ㅋ에 대한 분석


쿼티, 천지인, 싸이언, 스카이 다 사용해봤는데.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천지인이 편할 것입니다.


근데 싸이언, 스카이도 나름 편하더라고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천지인 자판입니다.


갤럭시 시리즈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이 자판을 이용 할 것입니다.


다른 자판도 이용하기도 하지만~


저는 천지인이 가장 잘 맞습니다.



ㅋ에 대한 분석 잘 보셨나요? 어느 정도 공감을 하시는 자료입니까?


분명 공감하시는 자료 맞을 건데요~ 문자도 생각하면서 천천히 쓰면 되는데.


요즘은 빨리 쓴다고 글자도 날려 쓰고~ 의미도 모르게 말을 줄여서 사용합니다~


아름다운 한글~ 더 이상 파괴되지 말아야 하는데. 걱정이 많이 되네요~

 

 자료 제목

ㅋ에 대한 분석 

 자료 출처

 독도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