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친구들이 본인을 싫어 한다고 생각 하지 않나요?


친구들을 만나보면, 정말 좋은 친구가 있고, 얍삽한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런 친구들은 만나기 자체가 싫은데요. 그렇다고 안 만날 수는 없고..


그런 친구들에게 꼭 전해주고 싶은 방법 입니다. 어려운 내용은 없습니다.


이 10가지 방법이 살아가는데 참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4번 내용이 인상적입니다. 자랑 질 좋아하는 친구들 꼭 있습니다.


자기가 구매하는 물건, 자기가 소유한 물건은 전세계 최고로 좋다고 자랑을 합니다.


무조건 좋다고, 이유를 물어 보면 이상한 말을 하며 좋다고 합니다.


자랑 질 하는 사람은 정말 싫네요.



사람들에게 정신적이 힘이 되어 주라.. 이 말이 참 공감이 가네요.


사람 힘들 때 더 힘들게 하는 사람 꼭 있습니다.


회사 인간들.. 사람 힘들다고 하면 더 부려 먹는 다니까요.. 그래서 좋은 사람이 못 되는 것인가?


위의 글대로 하면 멋진 인성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 친구는 여러분을 좋아 할까요?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연락해서 술 한잔 사 달라고 말해보세요~


알았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그래도 잘 살고 있는 게 아닐까요?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잘 보셨나요? 조금이라도 실천해 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잘 만들었네요~ 인생에 도움이 되는 내용 같습니다.


본인이 노력해야, 남들도 좋아해 줄 것 입니다. 인기 있는 사람 되어 보자고요~ 노력합시다~

 

 자료 제목

 좋아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자료 출처

 독도카페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