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말로 생일 읽기

 

우리말로 생일 읽기 자료가 화재입니다 ㅋㅋ 한글날도 지나고~~

우리말로 생일 읽기 가 인기인데요 ㅋㅋ 근데 ㅋㅋ 달 이름이 정말 이쁘네요 ㅋ

해오름달,시샘달,물오름달,잎새달,ㅋㅋ 정말 이쁜네요 ㅋㅋ

31일을 표현한 날도 괜찮네요 ㅋㅋ

하루,이틀,사흘,나흘,닷새,엿새,이레,여드레 ㅋㅋ 이쁘네요 ㅋㅋ

우리말로 생일 읽기 최고입니다 ㅋㅋ 우리말을 사랑합시다.

 

우리말로 생일 읽기

 

 

 

우리말로 생일 읽기 잘보셨는가요??

여러분의 생일은 우리말로 뭔니까?

이렇게 사용하기 힘들지요??ㅋㅋㅋ 크리스마스가 생일인 분은 ㅋㅋ

매듭달 스물닷새 ㅋㅋㅋ 간단하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