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가 과연 얼마나 될까요?? 155~162?? 아니네요 ㅋㅋ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는 바로 163~164cm 입니다 ㅋㅋ

하지만 남자의 키가 크신분은 작은 여성분들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여자들은 크나 적으나 ㅋㅋ 남자키 커야 한다고 하니 ㅋㅋ

대체 허세부려서 어디다 쓸려고 하는건지 ㅋㅋ

여자키 165cm 흔한가??ㅋㅋ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꼭 ㅋㅋ 허세떠는 여자들이 키큰 남자 좋아해 ㅋㅋ

정말 이해가 안되 ㅋㅋ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잘보셨나요 ??ㅋㅋ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키 공감가시나요??

저는 공감가는데 ㅋㅋ 175cm 이상도 괜찮던데 ㅋㅋ

남자들은 여자 키 잘보시는편인지??

제 주변은 ㅋㅋ 여자키 잘안보더라구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