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동생 함정 폴더 jpg

남동생 함정 폴더 jpg 가 화재입니다 ㅋㅋ 왜 남동생 함정 폴더 jpg 가 화재일까요?

이유는 간단하겠지요?ㅋㅋ 바로 그 폴더..ㅋㅋ

야구동영상을 찾기 위해서??ㅋㅋ 과연 누나도 야구 동영상을 원해서 일까요?

아님 동생이 한번걸려서 ㅋㅋ 단속겸해서 찾은걸까요?ㅋㅋ

아마 ㅋㅋ 단속겸해서 찾은거지 싶습니다 ㅋㅋ 


남동생 함정 폴더
 남동생 함정 폴더 jpg남동생 함정 폴더 jpg

 


폴더를 찾다찾다 ㅋㅋ

드디어 ㅋㅋ 중요문서 발견 ㅋㅋㅋ

발견했다는 즐거움이 ㅋㅋ

 

남동생 함정 폴더 jpg남동생 함정 폴더 jpg



 

드디에 이상한 폴더명 포착 ㅋㅋ

바로 메추라기 ㅋㅋㅋ 음 ㅋㅋ 기쁜마음을 알고 ㅋㅋ

클릭 ㅋㅋ 

남동생 함정 폴더 jpg남동생 함정 폴더 jpg



출처 :  twitpic.com/b2hc3x/full

 

남동생 함정 폴더 jpg

동생이 누나를 낚았네요 ㅋㅋ 남동생 함정 폴더 우와 ㅋㅋ 대박 ㅋㅋ

이런 경우도 있다니 ㅋㅋ 정말 매추라기가 가득하네요 ㅋㅋ

제목들을 보면 ㅋㅋ에스라인 ㅋㅋ 귀요미 등등 ㅋㅋ 어디있지??ㅋㅋ

동생이 누나를 놀리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