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마로버츠 비율

 

엠마로버츠 비율 이 화재인데요 ㅋㅋ 왜 엠마로버츠 비율 이슈 일까요??

이유는 바로 ㅋㅋ 몸의 비율때문인데요 아무리 키가 160이 안되는 157 이지만 비율하나로

장신들을 올킬시켜버리는 비율 때문입니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키가 아닌 비율이야 ㅋㅋㅋ

우리나라 여자연예인 중에서도 160안되는 가수들이 조금 많을텐데 ㅋㅋㅋ

그렇게 크게 보이지 않잖아요. ㅋㅋ 근데 밑에 외국 연예인들보면 비율이 좋아서 인지 170은 되보입니다.

엠마로버츠 비율

 

 

엠마로버츠 비율엠마로버츠 비율

 

 

키가 157cm 인데 ㅋㅋ 비율이 후덜덜 하군요ㅋㅋ

키가 마치 170은 되 보이네요 ㅋ

 

엠마로버츠 비율엠마로버츠 비율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우와 정말 이분이 156이란 말인가..ㅋㅋ

영상이나 사진으로 봐도 170은 넘어보이는데 ㅋ

음... 대박 역시 비율이 중요한듯 ㅋ

 

엠마로버츠 비율 어떻게 보셨나요? 역시 키가 중요한게 아니였음..

비율과 패션이 굉장히 키에 영향을 주는듯 합니다 ㅋㅋ

더욱 슬픈 이야기는 ㅋㅋ 키는 깔창을 깔아도 되지만 비율은...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는점.

후덜덜한 비율의 세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