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주 서태지 화보

김남주 서태지 화보 가 화재입니다 ㅋㅋ 왜 김남주 서태지 화보 가 화재일까요 ㅋ

바로 김남주 때문인데요 ㅎㅎ

예전 사진이라 그런지 무척 촌스럽게 느껴지지만 이당시 이 패션은 젊은이의 상징 ㅋ

X세대의 상징이였지요 ㅋㅋ 아직도 기억나는 티피코시 ㅋㅋ

시대 마다 이상한 브랜드 한가지씩은 있었는듯 합니다 ㅋㅋㅋ

HOT시절은 지피지기,T2R 젝키는 베드보이 그리고,..음..서태지는 티피코시?ㅋㅋ 

 
김남주 서태지 화보

김남주 서태지 화보김남주 서태지 화보

 


김남주 말고 저 옆에분도 지금 활동중이 연예인이라고 본거 같은데 ㅋ

예전 TV에서 한번  이 사진 한번 나왔었거든요.

근데 누군지 기억이 안나네요 ㅡㅡ

 

김남주 서태지 화보김남주 서태지 화보



 

티피코시

너와 함께 할 떄마다

가슴이 떨리는

그 느낌이 있었지

난 그냥 너를 좋아했던거야

너에게 모든걸 뺐겨버렸던 마음을

티피코시 네게 다시 느겼지.

오~ 이느낌

나의 티 피 코 시 ~!

 

김남주 서태지 화보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오글오글 ㅋㅋ

이주노의 패션은 ㅡㅡ;; 서울역에서 많이 봤던...

이 시절에는 왜 이렇게 촌스러웠을까요. 또 30년뒤 지금의 패션을 보면 엄청 오글오글 할건데.ㅋㅋ

이런 시대가 있었는게 참 신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