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핑 크림 많이

 

휘핑 크림 많이 가 화재인데요 왜 휘핑 크림 많이 이 화재가 됐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휘핑 크림 많이 먹게 된다고 하는데요 ㅋㅋ

휘핑 크림이 뭔지 알아보니 생크림의 원료가 되는 재료라고 하네요.

많이 먹어서 좋은지 나쁜지는 생크림이랑 비슷하겠지요?? 그리고 휘핑 크림에도

식물성, 동물성 이 있답니다 잘 알아보고 먹어야 겠지요?ㅋㅋ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김밥을 먹습니다 ㅋㅋ

김밥속 단무지를 먹으면 스트레스가 조금은 풀리더라구요 ㅋㅋㅋ

 

휘핑 크림 많이

휘핑 크림 많이휘핑 크림 많이

 

 

휘핑 크림 많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 ㅋㅋ

휘핑 크림 먹을 일이 별로 없습니다. ㅋ

근데 생크림은 엄청 좋아하는 편이지요 ㅋㅋ 케익에 생크림을 혼자 다먹으니 ㅋㅋ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어떤 음식으로 해결하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