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질 흔적

 

팬질 흔적 이 화재입니다 왜 팬질 흔적 이 화재일까요 ㅋㅋ

바로 예전 자신의 물건을 봤을때 생기는 현상 떄문인데요 ㅋㅋㅋ

누구나 학창시절 좋아하던 연예인이 있었을것입니다.ㅋㅋ

모든 책에 그 연예인에 대한 것으로 도배를 하지요 ㅋㅋ

그게 자신이 누구팬이다 보여주기 위한것도 있지만 자기 만족도 어느정도 있었던듯 ㅋㅋ

밑에 팬질 흔적 사진을 보면 누구든 빵터질 것입니다 ㅋㅋ 얼마나 웃긴지 ㅋ

손발도 오그라들고 ㅋㅋ 본인은 얼마나 오그라들었을까요 ㅋ

 

팬질 흔적

팬질 흔적팬질 흔적

 

 

동방신기의 풋풋한 모습 ㅋㅋ동방신기는 2명보단 5명일때가 더 꽉차보였는데.

보컬은 역시 준수가..

 

팬질 흔적팬질 흔적

 

 

가장 도톰한 입술의 소유자

소녀의 인기를 받고 있는 박, 유, 천 ㅋㅋ 누구누구 꺼랍니다 ㅋㅋ

 

이런거 누구나 한번쯤은 적었을겁니다 ㅋ

 

팬질 흔적팬질 흔적

 

영웅재중

순수한 눈을 가진

김 재 중 ㅋㅋㅋ

 

팬질 흔적팬질 흔적

 

매력적인 진한 쌍꺼풀

짱인노래 실력을 가진

심 창 민

 

팬질 흔적팬질 흔적

 

천사 같은 시아준수

하얀속살을 가진 김 준 수

 

ㅋㅋㅋ 정말 오글오글 ㅋㅋ 하얀속살 ㅋㅋ

 

팬질 흔적팬질 흔적

 

동방신기의 리더정

정 윤 호 ㅋㅋㅋ

지금 이 팬질 흔적 을 보면서 ㅋㅋ 느끼는건 ㅋㅋ

나도 저랬었지 일것입니다 ㅋ

 

팬질 흔적 어떻게 보셨나요? 예전 생각좀 나시나요?ㅋㅋ

제가 아는사람도 ㅋㅋ 나이가 30이 됐는데 아직 H.O.T.  자료를 가지고 계신분이..

무척 부끄러워 하시더군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