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술자리

 

소녀시대 술자리 사진이 화재입니다 ㅋㅋ 왜 소녀시대 술자리 가 화재인가..

그 이유는 소녀시대 이기 때문이다 ㅋㅋ 평소 술먹는 자리 사진이 안올라와서 ㅋㅋ

이슬만 먹고 살듯했는데 ㅋㅋ 술도 마시나보다 ㅋㅋ 사진만으로도 연예인 포스 나와주시니..

역시 소녀시대.

서현이가 없다는 사실이 ㅋㅋ 웬지 공부하러 갔을듯 하다..ㅋㅋㅋ

안주가 부실해 보이네 ㅋㅋ


소녀시대 술자리



소녀시대 술자리소녀시대 술자리



예전 술자리는 아닌듯 한데 ㅋㅋ 이제 소녀시대 분들도 나이가 먹었으니..

이제 술을 좋아하실 나이가 됐겠지요.ㅋㅋ

웬지 써니, 태연 이가 술을 잘마실듯 ㅋ




소녀시대 술자리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우리들의 소녀 ㅋㅋ 소녀시대가 이슬만 먹고 살듯했는데 ㅋㅋ

술을 드시다니 ㅋㅋ 소녀시대 트위터를 한번 찾아볼려고 했는데 어느 멤버도 트위터가 없더라구요.

웬지 소속사 측에서 막았는듯 ㅡㅡ;;;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