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 하하 동거

 

별 하하 동거 가 인기검색어 네요 ㅎㅎ 별 하하 동거 라는 인기검색어가 왜 떴을까요?

벌써부터...ㅋㅋ 이런... ㅋㅋㅋ

별과 하하가 신혼집에서 동거를 시작됐다고 하는데요 ㅎ 아직 첫날밤은 ㅋㅋㅋ 아직이라네요.

상꼬맹이 하하 ㅋㅋ 이제 진정한 상 남자가 될련지 ㅋㅋ

전입신고도 이미 마친상태라고 합니다 ㅋㅋ 별 하하 동거 ㅋㅋ 재밌는 시트콤 같은 이야기 입니다.


별 하하 동거



별 하하 동거별 하하 동거

(출처 : 하하 트위터)


하하의 트위터속 ㅋㅋ 사진들 ㅋㅋ 별과의 웨딩사진도 하하와 별 답게 사진을 찍었네요 ㅋ


 별 하하 동거별 하하 동거

(출처 : 하하 트위터)

행복해 보이는 별과 하하 ㅎㅎ


별 하하 동거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여러분이 생각하는 하하와 별 신혼생활은 어떤가요?

웬지 재미있는 시트콤이 시작될듯한 ㅋㅋ 느낌이 드네요.

얼마전 힘든일을 격은 별 위로해주는 하하.. 서로의 과거도 이해하는 멋진 커플..

이제는 부부라고 해야겠지요.. 행복한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별 하하 행복하세요~

 


댓글